본문 바로가기

국내최초 셋톱박스도 선도 없는 IPTV, U+tv 프리2 신규 출시!


집안 어디서나 이동하며 자유롭게 IPTV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아 온 국내 최초 셋톱박스 일체형 단말기 U+tv 프리가 더 빠르고 가볍게 업그레이드 되어 ‘U+tv 프리2’ 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새로워진 U+tv 프리2의 특징 및 전작과 달라진 점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U+tv 프리2의 장점



U+tv 프리2의 가장 큰 장점은 선이 없는 셋톱박스 일체형 단말기이기 때문에 U+tv 프리2 가입 시 설치한 와이파이 공유기에 연결만 하면 집안 어디든 자유롭게 들고 다니며 U+tv에서 볼 수 있는 컨텐츠들을 U+tv 프리2에서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U+tv 프리2에서는 KBS, MBC, SBS 등 지상파 채널을 포함한 221개 실시간 채널을 제공하고, 18만편의 VOD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U+tv 아이들나라, U+프로야구, U+골프, U+아이돌Live, 넷플릭스 등 U+ 전용 컨텐츠도 U+tv 프리2를 통해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어 아빠, 엄마, 아이 등 가족 구성원 모두가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특히 자녀보호모드를 설정하면 아이들나라만 시청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자녀의 무분별한 TV 시청과 태블릿 사용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클로바 음성검색을 통해 VOD 검색 및 생활 지식 등과 같은 정보도 검색이 가능하고, U+IoT를 이용 중인 고객은 IoT멀티탭, IoT스위치 등 U+IoT 제어도 가능합니다.


새로워진 U+tv 프리2 무엇이 더 좋아졌나?



U+tv 프리2는 가장 큰 장점인 자유로움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베젤을 축소하였고, 무게 또한 기존 640g에서 60g이 줄어든 580g으로 감소시켜 사용자에게 더욱 편리한 시청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적화 되었습니다.




또한 접이식 거치대 디자인인 킥스탠드를 전작과 동일하게 적용하여 바른 시청 자세가 가능하도록 하였고, 단말기의 양측면에는 4Watt 원통형 스피커를 탑재하여 기존 모델의 전면 스피커 대비 중저음을 강화해 DOLBY ATMOS의 몰입형 사운드가 극대화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바탕화면의 ‘DOLBY ATMOS’ 아이콘을 누르고 설정에 들어가서 사용 상황에 맞게 세팅 되어 있는 설정(다이나믹/영화/음악)을 선택하거나, 이퀄라이저를 원하는 대로 조정하여 내 마음대로 최적화 시킬 수도 있습니다.




전작과 비교해 사용 시 가장 와 닿을 만한 사항은 바로 속도 개선입니다. TV 방송 및 VOD를 시청할 때 채널 변경이나 배속 속도가 느리면 이용의 답답함을 느끼게 되는데요. U+tv 프리21.8초였던 채널전환속도를 0.8초 이내로 줄여 약 55% 개선하였으며, VOD 이동 속도 및 미세 배속 또한 종전보다 세밀하게 개선(0.8/ 1.2)하여 VOD나 영화를 감상하는데 더욱 쾌적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안드로이드 OS 버전 또한 가장 최신 버전인 9.0 파이를 탑재하여 이전보다 더욱 최적화된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U+tv 프리2,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중요한 야구 경기의 중계 시간이 아내가 즐겨보는 드라마 방영 시간과 겹쳐 작은 스마트폰 화면으로 불편하게 야구 중계를 보고 계신가요? 이젠 눈치 볼 필요 없이 U+tv 프리2로 안방에서 보고 싶은 야구 경기를 마음 편히 보세요!


드라마를 봐야 하는데 힘들게 재운 아이가 깰 까봐 불안하세요? 아이가 수면에 방해 받지 않도록 U+tv 프리2로 화면 밝기를 낮추고, 블루투스 이어폰을 꽂아 마음 편히 보세요.


드라마 방영시간인데 집안일이 산더미인가요? U+tv 프리2를 주방에 옮겨놓고 설거지와 요리를 하는 중에도 드라마를 챙겨 보세요.


혼자 사는 좁은 자취방에 커다란 TV를 놓기엔 크기와 비용이 부담스러우신가요? 전원선, 셋톱박스 없이 U+tv의 모든 실시간 채널과 U+ 전용 컨텐츠들을 10.1인치 큰 화면으로 이용할 수 있는 U+tv 프리2로 고민을 해결하세요. 집 밖에서는 태블릿PC로도 활용하실 수도 있어 효율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 실시간TV 시청은 U+tv 프리2 가입 시 설치한 와이파이 공유기에 연결 시에만 가능하므로 야외에서는 시청이 불가합니다)



U+tv 프리2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