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해 여름 휴가 로밍 계획은 유플러스와 함께! U+해외로밍 역량고사


일 년 중 가장 마음이 두근거리고 뜨겁게 불타오르는 시즌,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완벽한 여행을 위해서 세부적인 코스도 계획하고 캐리어에 갖가지 여행 물품을 구비하는 등 할 일이 태산 같죠. 그중 해외 데이터를 꼼꼼하게 따져보고 준비해야 데이터 문제없이 여행하실 수 있을 텐데요. 간혹 호텔 와이파이, 현지 유심만 믿고 떠나셨다가 낯선 곳에서 예기치 못한 상황이 닥쳐 난감하신 적 있으실 겁니다. 만반의 준비를 하고 떠난다면 해외 여행지에서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요?


LG유플러스의 해외로밍 요금제는 유용하다고 소문이 난만큼, U+해외로밍 역량고사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역량고사라고 하니 어려워 보이지만 문제를 보면 바로 정답을 알 수 있을 정도로 쉽답니다. :) U+해외로밍 역량고사, 지금 시작합니다! 



 1교시. 해외 데이터 준비 영역

-준비해야 할 게 한두 가지가 아닌 해외여행 준비 상황에서는 가장 쉽고 편리하게 해외 데이터를 얻는 것이 관건! 가장 쉽고 편리하게 해외 데이터를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을 골라주세요.  


Q. 가장 쉽고 편리하게 해외 데이터를 신청하는 방법은?

①. 다양한 방법으로 쉽게 가입할 수 있는 U+해외로밍을 이용한다.

②. 예약을 해야하고, 사용 후 직접 반납해야하는 번거로움이 따르는 ‘와이파이 공유기’를 이용한다.

③. 여행지에 새벽에 도착한다면 가게 문이 닫혀 구매할 수도 없고, 불량 유심을 받았더라도 교환이 어려운 ‘해외 유심’을 이용한다. 



 2교시. 해외 데이터 후기 영역

-해외 데이터 선택 시 꼼꼼한 리뷰 확인은 필수겠죠? 2교시 해외 데이터 후기 영역에서는 만족스럽게 해외 데이터를 이용한 사람을 모두 고르는 영역입니다. ‘모든’ 사람을 골라야 정답으로 인정되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①. 와이파이를 빌린 김공유 : “휴대폰에 공유기까지 챙겨야 해서 가방이 너무 무거워.”

②. 해외 유심카드를 사용한 최유심 : “신용카드 결제 알림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어 불편해. 한국 유심카드를 번갈아 사용하자니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니네.”

③. 호텔 와이파이를 사용한 유호텔 : “호텔 내 와이파이만 써도 충분할 줄 알았는데, 밖에서는 지도나 맛집조차 검색할 수 없어 답답해.”

④.U+해외로밍을 이용한 권로밍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로밍」 요금제에 가입했더니, 데이터가 무제한이야! LG유플러스 친구는 당연하고 통신사가 다른 친구랑도 함께 쓸 수도 있어 좋아!”

⑤.U+해외로밍을 이용한 강최고

” 「맘편한 데이터팩」 요금제에 가입했더니, 데이터도 충분하고 받는화까지 무료야!” 


 3교시. U+해외로밍 요금제 영역

-가장 중요한 영역인데요. 이번 여름 휴가 때, 이용하고 싶은 해외로밍 요금제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번영역은 본인에게 가장 맞을 것 같은 요금제를 선택해주시면 된답니다! 각 요금제별로 특장점이 다르니 잘 살펴보시고 골라주세요!  


①친구와 함께 떠나는 여행, 데이터 걱정 없이 쓰고 싶다면?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로밍」

해외 여행지에서 걱정 없이 데이터를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요금제입니다. 65개국에서 요금제 가입한 본인은 해외 로밍 데이터를 속도 용량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받는 음성 전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이용 요금은 24시간 기준 13,200원으로 함께쓰기용 테더링 데이터를 매일 5GB 별도로 제공하고 주어진 데이터 소진 시 200Kbps 속도로 데이터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친구와 함께 여행 시 친구의 통신사와 관계없이 데이터를 함께 쓸 수 있어 더욱 유용한 요금제죠! 


②대용량 데이터를 저렴하게, 받는 음성전화를 무료로 쓸 수 있는 「맘편한 데이터팩」

대용량 데이터를 저렴한 요금제에 이용하고 싶은 분이라면, 맘편한 데이터팩은 어떠신가요? 65개국에서 사용 가능하며 3일, 5일, 7일 단기부터 10일, 30일 장기형까지 기간에 따라 나눠져 있어 여행 기간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받는 음성 전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알짜배기 해외로밍 요금제라고 할 수 있죠! 


③10-20대들은 주목! 데이터를 2배로 주는 「맘편한 데이터팩_청춘두배」

앞서 소개해드린 맘편한 데이터팩 요금제보다 데이터 제공량이 무려 두배가 많은 요금제로 평소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만10세~29세 이하 고객분들을 위한 요금제입니다! 맘편한 데이터팩과 요금은 동일하지만 데이터 제공량이 두배가 많아 메시지를 보내거나 SNS에 여행 사진을 업로드할 때 망설이지 않아도 된답니다! 와이파이 찾을 필요 없이 맘편한 데이터팩 청춘두배로 SNS에 나의 여행 소식을 실시간으로 업로드해보세요! 


④65세 이상 시니어를 위한 「맘편한 데이터팩_시니어통화+」

해외여행을 떠날 시니어분들을 위한 LG유플러스의 로밍 요금제입니다. 시니어분들은 아무래도 메신저, 문자보다는 전화 이용량이 더 많으실 텐데요. 맘편한 데이터팩 시니어통화+는 받는 전화뿐만 아니라 거는 전화까지 일정 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부모님 효도여행 보내드릴 때 시니어통화+요금제도 함께 신청해주신다면 더욱 편안하게 다녀오실 수 있겠죠?


※맘편한 데이터팩 청춘두배와 시니어통화+ 요금제는 

2019년 8월 31일 (토)까지 가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 상품입니다!


1-2-3교시에 걸쳐 역량고사를 풀어보았는데요.

정답을 다 골랐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답안을 제출해주세요!



>>>U+해외로밍 역량고사 답안지 제출하기<<<



추첨을 통해 11,000원 상당의 로밍 상품권과 시원한 디저트도 주어질 예정인데요. 올 여름 휴가는 유플러스의 해외로밍과 함께 알찬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1020을 위한 해외여행 꿀팁! <맘편한 데이터팩 청춘두배>로 

데이터 2배로 받고 마음껏 이용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