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G 스마트폰 ‘LG V50 ThinQ‘ 출시 앞두고 대규모 5G 체험단 11일부터 모집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www.uplus.co.kr)가 LG전자의 첫 5G 스마트폰인 ‘LG V50 ThinQ‘ 출시를 앞두고 2000명의 5G 체험단 ‘유플레이어스’를 11일부터 본격 모집합니다.


유플레이어스는 회사명인 ‘유플러스’와 ‘플레이어스(Players)’의 합성어로 LG V50 ThinQ 스마트폰을 통해 U+5G 서비스를 재미있게 즐기고, 사용 경험을 독창적인 콘텐츠로 제작하여 이를 소비자들에 전파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뜻합니다.  


■ 1년간 U+5G 서비스 사용 경험 독창적인 콘텐츠로 제작해 SNS 등 통해 소비자에 전파, 5G 서비스 발전 방향 제안도


LG V50 ThinQ가 듀얼스크린으로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 U+VR•AR•게임 등 U+5G 서비스 특징을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5G 스마트폰인 만큼, LG유플러스는 대규모 체험단 운영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U+5G 서비스 차별점과 다양한 활용법 등을 적극적으로 알리겠다는 계획입니다.


유플레이어스는 오는 2020년 4월까지 1년간의 활동기간 동안 SNS를 통해 U+5G서비스를 알리는 한편 다른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5G 서비스 발전 방향에 대한 의견도 개진합니다. LG유플러스는 이들의 의견을 서비스 기획단계나 기능 업그레이드 시 반영하여 차별화 서비스를 지속 발굴한다는 방침입니다.


■ 체험단 활동기간 5G 스마트폰 무상 임대해주고 VR 전용 헤드셋 제공..무제한 데이터 5G 요금제도 지원


유플레이어스에 선발되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우선 LG V50 ThinQ를 1년간 무상 임대해 주고 300여편의 U+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VR 전용 헤드셋(HMD)도 제공됩니다. 또 데이터 무제한 혜택이 제공되는 5G 요금제인 ‘5G 프리미엄(월정액 9만 5000원)’도 지원받습니다.


LG유플러스는 자사 5G 핵심 서비스인 U+프로야구, 아이돌Live, 5G 게임과 연계하여 국내 프로야구와 아이돌 공연, 게임 산업의 흥행을 함께 기원하는 차원에서 프로야구, 아이돌, 게임 3가지 분야로 나눠 유플레이어스를 선발하고, 체험단은 각 테마별 미션을 받아 수행하게 됩니다.


유플레이어스 모집은 이달 16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1일 오후 3시부터 오픈되는 전용 홈페이지(http://www.uplayers.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선발 결과는 17일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5G 서비스 및 콘텐츠 가장 잘 준비되어 있어 체험단 기획”, “5G 콘텐츠 대중화 선도할 것”


LG유플러스 김남수 IMC전략담당은 “AR 400여편, VR 300여편, 공연 5300여편으로 5G 콘텐츠를 통신사 중 가장 잘 준비했으며, 구글(VR), 넷플릭스(영화), 엔비디아(게임) 등 최고 파트너들과 함께 차별적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며, “콘텐츠와 서비스 자신감을 바탕으로 대규모 5G 체험단을 기획했으며, 이 같은 활동을 통해 5G 콘텐츠의 대중화를 선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유플레이어스 응모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