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가 시작된 지 2주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청소년 여러분들은 학교 생활 적응은 잘하고 계신가요? 새학기라고 하면 새 친구, 새 책, 새 가방 등도 떠오르지만 역시 성적 향상 목표가 제일 먼저 떠오르실 텐데요. 


그래서 유플러스가 청소년 여러분들의 성적 걱정을 없애드리려고 지난 3월 4일에 [EBS 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 부가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EBS 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이란, EBS 전용 콘텐츠로 언제 어디서든 EBS인강을 마음껏 들을 수 있어 청소년에게 안성맞춤인 부가서비스입니다.


자, 그럼 [EBS 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특장점 1. 무제한 전용데이터로 언제 어디서나 공부 가능

 


공부를 하다가 궁금한 게 생겼을 때, 등하교 시간 등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고 싶을 때 온라인 강의 시청이 딱인데, 데이터사용으로 인한 요금을 걱정하는 청소년이 많습니다. 


하지만 [EBS 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 서비스를 이용하면 EBS 전용데이터 일 2GB, 소진 후 최대 속도 3Mbps를 무제한으로 제공받을 수 있어 그러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3Mbps라면 EBS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속도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데이터 걱정없이 EBS를 무제한으로 봐도 월 6,600원(부가세 포함)이므로 가격도 알뜰합니다.


특장점 2. 초/중/고교 교과 과정을 아우르는 고품질 EBS 강의


EBS 전용데이터로 EBS 대표 3종 서비스(EBSi 고교강의, EBS중학+, EBSMath)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태블릿PC에 EBS가 제공하는 EBSi 고교강의, EBS중학+, EBSMath App을 다운받아 이용하거나, 모바일 웹사이트 (EBSi고교강의: https://m.ebsi.co.kr, EBS중학+:https://m.ebsi.co.kr, EBSMath: https://m.ebsmath.co.kr)를 접속하시면 됩니다. 


<EBSi 고교강의 - 고3 강의>


<EBSi 고교 강의- 수시·논술>


<EBSi 고교강의>

 

먼저 EBSi 고교강의는 고등학교 1~3학년 교과과정은 물론, 대학입시에 필요한 논술 등도 제공하는 고교 전문 EBS서비스입니다. 수능연계 70%를 자랑하는 EBS 교재 mp3 파일도, 문항별 강의도 담고 있습니다.

 

<EBS중학+>


<EBS중학+>


EBS중학+는 중학교 1~3학년 교과과정, 예비고1까지 갖춘 중등 전문 EBS서비스입니다. 단순히 강의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수강중인 강좌를 꾸준히 들을 수 있는 <학습플래너> 등 공부습관 길러주는 데에도 최고입니다. 

 

<EBSMath>


<EBSMath>


<EBSMath>


마지막 소개드릴 EBSMath는 초등학교3~6학년, 중학교1~3학년 수학 집중 EBS서비스입니다. 10분 내외의 짧은 인터넷강의 뿐 아니라, 웹툰, 애니메이션으로도 수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요즘 주목받고 있는 ‘블록체인’ 안에서도 중학교 1학년 수학에서 배우는 원리가 숨어있다니, 벌써 궁금해지시죠?


특장점 3.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고교생이라면 무료로 이용 가능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고등학생의 학업 성취를 위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유플러스가 함께 뜻을 모아 할인을 제공해 드리고 있는데요. 


유플러스에서 기초생활수급자(생계/의료/주거/교육) 혹은 차상위계층 복지할인을 받고 계신 고등학생(한국나이 17~19세)라면 [EBS 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 부가서비스를 고등학교를 마칠 때까지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한국나이가 17~19세가 아니지만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고등학생인 경우에도 별도 추가서류를 제출한다면, [EBS 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이나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할인 방법을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새학기 성적이 고민인 학생이라면, [EBS 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으로 마음껏 공부하고 꼭 성적 향상의 목표를 성취하시기 바랍니다. [EBS 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