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연말연시 맞이 인기 영화 할인 특집관 운영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 / www.uplus.co.kr)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IPTV 서비스 U+tv에서 인기 영화 및 어린이용 VOD(주문형비디오)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연말 결산 특별 할인관’에서는 올 한해 U+tv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를 엄선해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신과 함께: 인과 연>, <물괴>, <명당>, <원더풀 고스트>, <인크레더블 2>, <서치> 등 인기작을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최대 50% 할인해 줍니다.


최신 영화 VOD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TV 쿠폰 또는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12월 20일까지 <성난 황소> 구매 시 7천원, ▲12월 18일부터 31일까지 <완벽한 타인> 구매 시 2만원, ▲12월 26일부터 1월 8일까지 <국가부도의 날>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TV 쿠폰을 제공합니다. 12월 25일까지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VOD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영화 관련 레고 세트 또는 ‘굿즈’를 증정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영화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디즈니 해피 뉴 이어 페스티벌’도 오는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운영됩니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인크레더블 2>, <코코>, <도리를 찾아서>, <인사이드 아웃> 등 인기 어린이 VOD 소장상품을 50% 할인해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디즈니랜드 가족 여행권 및 케익 교환권을 증정합니다.


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가디언즈 오블 갤럭시 Vol.2>, <블랙팬서> 등 마블 영화 소장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TV VOD 시청 쿠폰 3천원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한정판 마블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26일까지 진행합니다. 


LG유플러스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12월 20일부터 U+tv 유아서비스 플랫폼 ‘아이들나라 2.0’의 핵심 콘텐츠 ‘웅진북클럽TV’ 내 도서 추천 기능을 추가합니다. 이 기능은 화제성이 높거나 시즌에 맞는 주제 및 유치원 누리과정 연관 도서 9권을 매주 추천해 자녀들이 다양한 도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12월 20일부터 내년 3월 중순까지 어린이에게 큰 인기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 전편과 <헬로 카봇> 시즌6 전편을 국내 최초로 단독 무료 제공합니다. 어린이 애니메이션은 U+tv 리모컨의 아이들나라 전용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