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 유대감 2기, 우리2름은 조입니다. 

이번 포스팅이 저희 조의 마지막 글이자, 유대감 2기가 전달하는 마지막 이야기인데요. 

원준선생님과 LG유플러스의 의미있는 만남, 광고 촬영장을 저희 조가 영상에 담아보았습니다! 


최근 대한민국을 따뜻하게 했던 원준선생님의 이야기, 알고 계신가요? 

원준선생님은 척수장애라는 어려움을 갖고 계시지만, 삶에 대한 열정은 그 누구보다 뜨겁습니다. 유대감 2기 다른 조들이 담은 원준선생님의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강연 영상을 보셨다면 원준선생님이 주는 희망과 열정을 느끼셨을 거에요.


원준선생님의 열정을 응원하고자 LG유플러스는 U+우리집AI, U+IoT 서비스를 원준선생님에게 선물하였습니다. 원준선생님께서는 LG유플러스 서비스가 주는 가치에도 놀라셨지만, 광고 촬영을 하는 동안 가족들과 만든 추억도 소중히 생각하셨습니다.


원준선생님이 가족과 더 가까워졌던 광고 촬영, 그날의 따뜻한 분위기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잘 보셨나요? 원준선생님과 가족들의 특별한 광고 촬영을 취재하며, 모든 순간 순간을 감사히 여겨야되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유대감 2기 우리2름은 조의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유대감 2기의 이야기가 끝났지만, 유대감 3기의 열정 넘치는 이야기들이 계속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유대감 활동 많이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