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유대감 3기, 팀 트리플러스입니다. 

유대감 3기의 첫 활동으로, 어르신들의 행복한 순간을 담는 <U+행복사진사> 봉사 현장을 취재하고 왔습니다! 


<U+행복사진사>는 유플러스 임직원CSR프로그램 <U+재능ON+봉사단> 중 하나인데요. <U+재능ON+봉사단>은 관심사가 비슷한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이 함께 재능 관련 교육도 받고, 그 재능을 활용하여 세상에 온기를 더하는 봉사단입니다.


특히 <U+행복사진사>는 사진에 관심이 있고 따뜻한 마음을 지닌 임직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이날 어르신들의 장수 사진과 프로필 사진 촬영 봉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행복을 선물했습니다.

어르신들 모두 사진을 찍기 위해 멋지게 차려 입고 와 주셨어요. 오랜만에 찍는 사진이라 그런지 처음에는 카메라 앞에서 약간 긴장하시는 분들도 계셨지만, 다들 액자에 담긴 사진을 받고 굉장히 행복해 하셨답니다. 


그렇다면 어르신들께 ‘사진’은 어떤 의미로 다가갔을까요? U+행복사진사가 어르신들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 드렸던 그 현장으로 떠나 봅시다!



어르신들의 사진에는 어르신들이 꿈꾸는 각기 다른 ‘새로운 시작’이 담겨 있었습니다.

어르신들의 환한 미소를 흐뭇한 표정을 보며, 저희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간이었는데요. 어르신들의 희망찬 새 시작과 함께 앞으로의 행복한 나날을 유대감이 응원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유대감 3기 팀 트리플러스의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