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잠들기 전 방 스위치를 끄기 위해 다시 일어나는 것이 귀찮을 때, 퇴근 후 아무도 없는 불 꺼진 집에 들어가는 것이 무섭거나 쓸쓸할 때, 귀가가 늦어져 어두운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이 걱정될 때, 이럴 때 말로 방의 스위치를 끄고, 집 밖에서 스위치를 켜 줄 수 있다면 참 좋겠죠? 언제 어디서나 집안의 조명을 끄고 켤 수 있는 IoT스위치를 소개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켜고 끄는 IoT스위치

 

 

IoT@home 앱에서 터치 한번으로 언제 어디서나 집안의 조명을 끄고 켤 수 있습니다. 집 앞에서 미리 IoT스위치를 켜고 들어간다면 밝고 환한 집으로 귀가할 수 있겠죠. 침대에 이미 누웠는데 불을 꺼야 하는 상황에 심지어 스마트폰은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다면? U+우리집AI 클로바 프렌즈+ 스피커에게 말로 스위치를 꺼달라고 하세요. “클로바, 스위치 꺼줘.” 한마디면 IoT스위치가 꺼집니다.

 

생활패턴에 딱 맞는 예약 설정

 

 

내 생활패턴에 맞춰 예약 설정을 해보세요. 항상 같은 시간에 일어나서 같은 시간에 출근하신다면 시끄러운 알람소리 대신 ‘기상등’ 예약을 설정해보세요. 전등이 켜지면 더 상쾌하게 일어날 수 있지 않을까요?

 

반려동물을 위한 IoT스위치 사용팁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신다면 해가 진 후 앱으로 집 안의 전등을 켜주세요 반려동물의 분리불안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만약 2구 또는 3구 IoT스위치를 사용 중이시라면 전체를 켜거나 끌 수 있고, 각 구별로 따로 켜거나 끌 수 있어 반려동물이 주로 생활하는 공간만 밝게 켜줄 수 있습니다.

 

동시실행으로 더 간편한 외출준비

 

 

동시실행 기능을 활용하면 일상이 더욱 편리해 집니다. 급하게 외출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가전제품 전원도 끄고, 각 방 스위치도 끄고, 가스 밸브도 잠그느라 허둥지둥 했던 경험이 한번쯤은 있으시죠? 앱에서 IoT스위치와 다른 기기들을 동시실행으로 설정해 보세요. 외출할 때 클로바에게 “클로바, 나 나갈게” 한마디면 집을 나갈 때 설정해둔 기기들이 동시에 꺼져 더욱 간편한 외출준비가 가능해집니다.

 

IoT스위치 더 자세히 알아보기

 

아래 영상을 통해 IoT스위치의 사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CEYKJ 2018.06.15 18: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LG유플러스(LG U+) TV, 인터넷, 전화, 스마트폰 절대 쓰지 마세요. VVIP도 떠납니다.

    충성고객은 바보가 되는 서비스 엘지유플러스 절대 사용하지 맙시다.
    엘지유플러스 인터넷, TV, 전화 심지어 스마트폰(무제한요금)까지 모두 사용해왔습니다. 하지만 최근 LG U+의 고객센터에서 당한 뺑뺑이?에 모든 서비스를 해제하고 SKT로 갈아타려 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VVIP에 포인트도 11만점이 남아있지만 과감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엘지유플러스를 연장하여 사용하기 위해 약정을 문의하고 조건을 문의하는 순간 무한 반복이 진행됩니다. 정말 최종적인 조건을 알려달라 하여도 매번 반복됩니다. 하여 오후 5시 담당팀장님을 연결해 달라 부탁했고 오후 6시전까지 꼭 전화를 준다고 하여 기다렸지만 역시나 전화가 오지 않아 전화를 했더니 역시나… 바쁘셔서 안된다고 하네요. 하여, 고민하지 않고 해지하였습니다.
    엘지유플러스, LGU+, LG유플러스 정말 비추천합니다. 절대 쓰지 마세요.
    충성고객이 더욱 바보 되는 엘지유플러스네요.

  2. 제제 2018.06.18 10: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집에서도 몇가지 IoT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처음엔 낯설어 잘 사용하지 않다가 요즘엔 제법 기능이 익숙해져 여러기능을 사용하고 있다.
    세상은 점점 사물인터넷, 인공지능 시대로 진화하고 있는 듯...

  3. ㅎㅎㅎㅎ 2018.06.18 11: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위치 사용하고나서 생활이 더 편리해졌어요

  4. alkjek 2018.06.18 11: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점점 기능이 다양해져 가는 것 같아요 :)

  5. 김슬원 2018.06.18 14: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혼자사는 사람, 밤늦게 집에 들어갈때 미리 켜두면 현관문 열때 울컥 하는게 조금 덜합니다.

  6. 변소연 2018.06.18 14: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머, 이건 사야해!!!

  7. 룰루랄라 2018.07.03 16: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 저한테 필요한 아이템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