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제 안심하고 외출하세요, IoT열림알리미

 

 

일상 생활 속 서둘러 집을 나섰는데 창문이 열려 있는 것은 아닌지, 현관문은 제대로 닫혔는지 불안했던 경험, 한 번쯤 있으셨죠? 창문이나 문이 열려있는지 닫혀있는지 한 눈에 확인하고, 열리고 닫힐 때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IoT열림알리미로 이제 안심하고 외출하세요!

쉽고 간단한 설치

 

 

IoT열림알리미는 두 개의 센서로 구성되어, 센서가 붙으면 문이 닫혔음을, 센서가 떨어지면 문이 열렸음을 인식해 알려줍니다. 설치를 원하는 곳에 두 개의 센서를 동봉된 양면테이프로 부착하기만 하면 설치 끝! 열리고 닫히는 상태 확인이 필요한 문이나 창문, 냉장고, 서랍 등 필요할 때마다 부착 위치를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어요..

실시간 알림과 사용이력 확인

 

 

IoT열림알리미의 핵심 기능은 실시간으로 문이 열리고 닫힐 때 알려준다는 것입니다. ‘알림 설정’을 통해 실시간으로 알림이 필요한 요일과 시간대를 설정해둘 수 있어, 불필요하게 매 번 알림이 오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 이력에서는 최근 1개월 간 문이 언제 열리고 닫혔는지 분 단위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급형 허브와 함께 침입감지

 

 

고급형 허브와 함께 사용해 자동실행을 설정해보세요. 사용자가 부재 중인 시간 동안 IoT열림알리미가 부착된 문이나 창문이 열리면 허브에서 사이렌이 울리게 설정할 수 있어 침입감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실행’ 설정으로 더욱 편리한 생활

 

 

IoT열림알리미는 다른 IoT기기들과 함께 사용할수록 활용도가 높아집니다. 예를 들어 자동실행을 통해 IoT열림알리미를 부착한 현관문이 열렸을 때 거실 스위치가 켜지고, IoT멀티탭에 연결된 가전들 중 필요한 것들만 켜지도록 설정해 둘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귀가 후 번거롭게 거실 스위치를 찾아서 켜거나, 멀티탭을 일일이 켜지 않아도 되니 훨씬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겠죠.

IoT열림알리미 더 자세히 알아보기

 

아래 영상을 통해 IoT열림알리미 사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oT열림알리미 튜토리얼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