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 LG G7 ThinQ 사전 예약 안내


유플러스 LG G7 ThinQ와 LG G7 플러스 ThinQ 사전 예약이 5월 11일부터 17일까지 7일 동안 유플러스 공식 쇼핑몰인 U+Shop과 전국 U+직영점 및 대리점을 통해 진행 됩니다.


LG전자 스마트폰 최초로 ‘노치’ 디자인을 적용하고 스냅드래곤 845 AP와 4GB/64GB 램과 저장 공간, Hi-Fi Quad DAC과 DTS:X 3D 입체 음향, 후면 듀얼 카메라 그리고 얼마 전 구글에서 발표한 구글 렌즈를 탑재했습니다.


LG G7 ThinQ 출고가는 898,700원이고 LG G7 플러스 ThinQ 출고가는 976,800원이고 출시일은 사전 예약이 끝난 다음날인 5월 18일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LG유플러스만의 LG G7 ThinQ 사전예약 혜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U+Shop만의 단독 혜택


LG유플러스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U+Shop에서 LG G7 ThinQ 시리즈를 사전 예약하면 추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월 통신요금 32% 할인>


스마트폰 구매 시 매월 통신요금의 2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선택약정할인과 함께 중복으로 특별 추가 할인 7%를 더해 총 32%의 통신 요금을 매달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65,890원/월)로 구매 시 일반적인 선택약정할인을 적용했을 때는 25%인 16,472원을 통신 요금에서 할인 받게 됩니다. 하지만 U+Shop에서 구매한다면 여기에 추가로 7%인 4,612원을 더해 총 21,084원의 요금 할인이 됩니다.


<추가 액세서리 사은품 증정>


단독 사은품으로 BTS 정규 3집 앨범과 선착순으로 한정 포토카드+포스터를 비롯해 다양한 액세서리 중 한 가지를 선택해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U+Shop 뿐만 아니라 전국 U+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사전 예약 또는 일반 구매 시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LG G7 ThinQ 사전 예약자에게는 1년간 휴대폰 액정 파손에 대한 무상 수리와 함께 LG 베스트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 포인트를 드립니다. 단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기프트팩 앱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전 예약자와 함께 일반 예약자들에게는 엔터테이너 맞춤 사은품 3종 중 1가지를 선택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구매 고객님에게는 전용 액세서리 팩 4종 중 선택하신 1가지를 드립니다. 사은품은 LG G7 시리즈에 사전 탑재된 기프트팩 앱에서 LG페이로 1천원을 결제하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15만원 상당의 넥슨 카이저 게임 아이템과 LG전자 건강관리가전 렌탈 혜택도 함께 드립니다.



유플러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로 LG G7 ThinQ를 마음껏 누려보세요. 속도와 용량 제한 없이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이용권, U+프로야구와 U+골프, 지니뮤직, 애플 뮤직 5개월 무료 이용 혜택도 함께 드립니다.

 


LG G7 ThinQ 구매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혜택으로는 제휴카드 할인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신한 라이트 플랜 카드를 이용하면 70만원 이상 이용 시 매달 2만원의 할인을 받아 24개월 동안 총 48만원 할인, 5만원 캐시백과 LG페이에 등록 후 사용시 최대 2만원 추가 캐시백을 받아 최대 5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스마트폰에 대한 보상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 됩니다. 총 29개 스마트폰에 대해 반납 시 최대 16만원까지 보상을 해주며 신청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U+비디오포털 VOD 쿠폰 2만원권을 선착순 2,500분에게 드립니다. 출시일인 5월 18일부터 가입 완료 고객 기준 선착순으로 보내드리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유플러스 LG G7 ThinQ 사전 예약 혜택에 대해 안내를 드렸는데요. 액정 파손 1회 무상 지원부터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푸짐한 사은품들과 제휴카드 최대 55만원 할인과 중고 스마트폰 보상 판매까지 구매 부담을 줄여주는 혜택까지 다양하게 제공되니 LG G7 ThinQ도 유플러스라는 것 아시겠죠?


LG G7 ThinQ 사전 예약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 클릭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