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tv 아이들나라, 왜 교육에 좋을까?


아이들은 TV를 참 좋아하죠. 무조건 TV를 못 보게 할 수도 없고, 아이 키우는 부모님은 걱정이 참 많을 거에요. 만약, TV가 아이들 학습능력까지 키워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런 TV를 LG U+에서 출시해서 참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바로 IPTV 서비스인 U+tv 아이들나라입니다.


U+tv 아이들나라 왜 교육에 좋을까요?




아이들나라 자문교수님이신 아동학 박사 백종화 선생님과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자문교수님으로 잘 알려진 ‘육아의 신’ 백종화 선생님을 소개합니다.

 


아이들나라 광고모델로 유명한 서연이.

SBS 영재발굴단에 나와 5개국어를 구사하는 아이로 유명해졌는데, 서연이의 학습법을 아이들나라에 담았다고 하는데 정말 도움이 될까 궁금하시죠, 몇 가지 질문을 통해 아이들나라의 학습 효과를 알아보았습니다.


질문1) 아이들나라로 외국어 공부가 되는 이유가 뭘까요?

답) 아이들은 밋밋한걸 싫어해요 리듬이 있어야 되거든요 노래 역시 시각화 된다면 아이들이 더 쉽게 습득하고 더욱 즐겁게 할 수가 있어요 서연이도 유튜브 동영상을 보며 영어동요로 춤추고 노래하면서 놀이하듯 외국어를 배웠다고 합니다. 

 


질문2) 아이들나라를 활용한 교육의 핵심은 무엇인가요?

답) 핵심은 팔로잉(following)이에요. 서연이 엄마는 아이가 관심을 보이고 움직이는 걸 따라가 줬어요. 교육에서 그 부분이 정말 중요하거든요! 



아이들나라 유튜브 키즈로 다양한 외국어 동영상을 반복해 볼 수 있어요. 아이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콘텐츠는 매일 반복해서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아이들나라 유튜브 키즈에는 전세계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콘텐츠가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을 골라서 볼 수 있어 강요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공부하게 됩니다.

 


질문 3) 아이들나라를 통한 학습효과가 더 큰 이유는 무엇일까요?

답) 엄마들은 배우가 아니기 때문에 감정을 정말 리얼하게 표현을 극적으로 하기가 어려워요

U+tv 아이들나라 ‘책 읽어주는 TV’는 동화구연 전문가가 동화책을 읽어주기 때문에 감정을 상당히 리얼하게 표현하거든요. 아이들은 감동이 더 클 수 있어요. 



외국어 공부도 아이들나라를 활용하면 처음 시작을 정말 즐겁고 쉽게 할 수 있어서 좋은 도구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많은 아이들이 아이들나라를 통해 외국어 뮤지컬 등 다양한 잠재력을 키우고 있습니다


이렇게 풍부한 콘텐츠가 들어있는 U+tv 아이들나라는 대한안과학회가 인정한 시력보호 기능과 바른 TV시청 습관을 들일 수 있는 시청제한 기능이 있기 때문에 더욱 도움이 됩니다.

TV 많이 보는 아이가 걱정되신다면, U+tv 아이들나라로 바꾸세요! 아이는 즐겁고 엄마는 안심하며 학습효과까지 얻으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전문가와 고객님들의 U+tv 아이들나라 활용법이 궁금하시다면, U+홈서비스 사이트를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