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외출해서 돌아왔을 때 집안에 냉기가 가득하면 왠지 더 쓸쓸하게 느껴지곤 합니다. 현관문을 열었을 때 누군가 나를 맞이해 주듯 따듯한 온기가 집안 가득 느껴진다면 조금이라도 아늑하고 행복한 귀가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오늘은 언제 어디서나 우리 집의 난방기 가동현황을 확인하고 앱으로 간편하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하니웰 IoT 온도조절기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더 이상 추운 집으로 귀가는 끝! 위젯으로 더 편리하게!
온도조절기에 똑똑한 LG유플러스 IoT기술을 더하면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보일러를 켜고 끌 수 있는 것은 물론, 원하는 희망온도를 설정할 수 있어 외출 후 집으로 돌아올 때 미리 집안에 훈훈한 온기를 만들어 놓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외출 시 깜빡하고 보일러 끄는 것을 잊었다면 마음 놓으셔도 됩니다. 앱을 실행시키지 않아도 스마트폰 바탕화면에서 위젯으로 터치 한 번이면 보일러를 끌 수 있어 편리하게 불필요한 난방비 지출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죠.
예약 설정과 이상 이용 감지까지 가능!
바쁘게 살다 보면 온도조절기를 켜거나 끄는 일조차 번거롭고 간혹 깜빡하여 불필요한 난방비지출을 초래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예약설정 한 번으로 간편하게 생활해보세요. 우리 집 보일러 이용패턴에 맞게 주중, 주말별로 보일러가 켜지고 꺼지는 시간을 예약설정 해 두면 번거롭게 일일이 온도조절기를 켜거나 끌 필요가 없어 무척 편리합니다.
게다가 장시간 보일러를 끄지 않을 경우 이상상황임을 감지하고 먼저 알려줍니다. 만약 20시간 이상 보일러가 계속 사용되고 있는 이상상황이 발생하면 알림 메시지를 전달해 줌으로써 여행 중 실수로 켜놓았을 경우에는 난방비 손실을 막아주고, 혹시나 떨어져 사시는 부모님께 무슨 일이 생겼을 때에도 보일러 알림으로 대신 알 수 있어 안심입니다.
우리 집 보일러 사용이력을 알려주고 이웃집과 비교까지!
우리 집 보일러 사용량은 언제가 최고치인지, 또 우리 집과 비슷한 주거환경의 이웃과는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를 알 수 있다면 좀 더 알뜰하게 낭비 없는 난방기 사용이 가능하겠죠? 월별, 일별 그리고 시간대별로 우리 집 난방기 사용량을 체크해서 이해하기 쉬운 그래프로 제공해 줍니다.
또 한 달에 한번 이웃의 보일러 사용현황을 분석하여 우리 집과 비교통계를 제공해 줌으로써 현명한 보일러 사용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해 주어 난방비 절약을 도와 줍니다.
각 방 적정 희망온도도 똑똑하게 유지!
하니웰 IoT 온도조절기는 각방의 적정 희망온도를 설정할 수 있어, 일일이 각 방의 온도조절기로 희망온도를 설정하는 번거로움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거실의 적정 희망온도를 20도로 설정해 두었을 때 현재온도가 희망온도보다 낮으면 자동으로 켜지고 높으면 자동으로 꺼지기 때문에 불필요한 난방비 손실을 막고 적정수준의 희망온도를 유지시켜줘 따로 신경쓰지 않아도 되니 너무 편리하죠.
우리 집 난방을 책임지는 온도조절기에 스마트한 LG유플러스 사물인터넷 기술을 더해 보다 편리하고 알뜰한 난방기 사용을 도와주는 하니웰 IoT 온도조절기로 더 알뜰하고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