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 서포터즈] 가족의 행복한 추억 만들기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1기 멘토스입니다.


저희가 이번엔 LG유플러스에서 준비한 '가을 단풍 사진 여행'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가을 단풍 사진 여행'은 LG U+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받아 가족간의 추억을 쌓게 도와주는 컨텐츠로, 지난 10월 ~ 11월 곤지암리조트에서 실행되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멘토스팀은 이 행사에 직접 참여한 고객들의 인터뷰와 함께 여러사람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가을 단풍 사진 여행'을 멘토스만의 컨셉을 가진 컨텐츠로 만들어보았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U+ 라디오 방송국에서 '가을 단풍 사진 여행' 을 첫 사연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가을 단풍 사진 여행' 에 지원하는 과정이네요~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과 함께 가을 단풍 화보 촬영, 화담숲 입장권 및 트래킹팩 제공, 저녁 만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장소에서 다양한 사진촬영은 덤~


 

마침 '가을 단풍 사진 여행' 에 직접 참여한 윤승완 가족의 사연이 도착했네요~



주말 부부인 '윤승완 가족' 은 이번 '가을 단풍 사진 여행' 을 통해 평소에 갖기 힘든 소중한 추억을 쌓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계신가요?


 

실제로 많은 가정들이 바쁜 일상때문에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못 보내고 있습니다.

이처럼 많은 분들에게 필요한 것은 '가족들과의 추억쌓기' 인 듯 합니다.


 

그래서 이번 '가을 단풍 사진 여행' 처럼 LG U+ 에서 준비한 공감릴레이와 함께 여러분들도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전국의 모든 가족들이 바쁜 현실속에 조금이나마 여유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