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 서포터즈] 어쩌면 AUTUMN


안녕하세요, 새로운 소식으로 다시 돌아온 LG U+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1기 HAMM 팀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LG U+의 두 번째 따뜻한 손길은 바로 <가을 단풍 사진 여행>입니다. 


LG U+는 지난 11월 초 LG U+ 멤버십 고객들과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가을 단풍 여행을 개최했습니다. 이 여행이 그냥 가을 단풍 여행이 아닌 이유! 바로 참여자 분들께 멋진 단풍을 배경으로 한 ‘가족 화보’를 촬영해 준다는 사실입니다. 날이 쌀쌀해도 화기애애한 가족들의 분위기에 저절로 미소를 짓게 되더라고요. 


인터뷰를 위해 촬영지에 동행한 저희 HAMM 팀은 통통 튀고 쾌활한 ‘이하영’ 씨 가족을 만났습니다. 여러분의 생각보다 가족들은 더 큰 사랑을 주고 있을 수도 있답니다. 생각만 해도 가슴이 울컥, 눈시울이 찡해질 만큼이요. 


어쩌면 우리는 아직도 서로를 알아가는 중일지도 모릅니다. 가족의 소중함을 알아가는 따뜻한 인터뷰 <어쩌면 Autumn>, 여러분의 마음도 따뜻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어때요, 마음에 온기가 느껴지시나요? 그렇다면 오늘은 여러분도 가족에게 ‘사랑한다, 고맙다’ 솔직하게 마음을 전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부끄러워도 일단 전하고 나면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어느덧 찾아온 가을의 끝자락에서 겨울을 맞이하며, 지금까지 유대감 1기 HAMM 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