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0일, 프레스센터 앞 야외광장에서 LG유플러스와 kt의 통합 내비게이션 앱인 ‘원내비’ 출시를 알리는 행사가 진행했습니다. 이 자리에는 LG유플러스 현준용 AI서비스사업부장과 kt 문전용 플랫폼서비스 사업단장이 한반도 모양의 지도를 들고 ‘양사가 함께 만드는 네비게이션’이라는 의미의 퍼포먼스를 연출했습니다.
기존 U+내비를 대체하게 될 원내비는 내비게이션 전문 업체인 ㈜팅크웨어에서 서비스하는 ‘아이나비’ 맵을 탑재하고 그동안 축적한 데이터에 LG유플러스와 kt의 2,800만 사용자를 기반으로 하는 실시간 정보를 결합해 더 높은 정확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전방 유플러스 스퀘어가 보이는 사거리에서 우회전입니다.”
원내비는 랜드마크 중심의 길안내로 쉽게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실제 도로를 촬영한 영상 위에 경로를 안내하고 복잡한 교차로와 신호가 적은 길을 골라 초행길도 편안한 운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빠른 GPS 위치측정으로 경로를 이탈해도, 건물이나 터널에서 갓 빠져 나왔을 때도 새로운 길을 바로 안내해줍니다. 게다가 U+고객은 데이터 완전 무료로 장거리 운전에도 데이터 걱정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기존 U+ 내비 사용자들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원내비로 변경되고, 신규 설치 시 원스토어(One Store), 구글 플레이 스토어(앱스토어 추후 지원)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후 로그인 시 주유상품권, 호텔식사권, 지니뮤직 상품권 등을 드리는 출석체크 프로모션도 진행중 이니 지금 바로 다운로드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