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월 유플러스 멤버십 혜택 확인하세요


LG유플러스 공식블로그에서 전해드리는 7월의 U+멤버십 혜택 소식입니다.


본 혜택은 U+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는 모든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하며 등급에 상관 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멤버십 App이 필요하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App 내 쿠폰 리스트>


쇼핑 혜택



쇼핑 혜택으로는 ‘더바디샵’과 ‘홈앤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이 있습니다. 각 샵에서 쿠폰을 사용하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1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려 30%가 넘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7월부터는 여름 휴가 시즌이 시작되면서 해외 여행을 많이 가는데요. 이때 면세점 이용 많이 하시죠? ‘신세계인터넷면세점(명동/부산)’과 ‘갤러리아면세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적립금 쿠폰을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신세계 사이먼 아울렛(시흥/파주/여주/부산점)’ 이용 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드립니다. 쿠폰은 각 지점별로 개별 이용이 가능합니다.


외식 혜택


무더위에 입맛이 없다면 가족들과 외식을 해보세요. ‘빕스’, ‘타이가든’, ‘불고기브라더스’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드립니다.


일부 외식 할인 쿠폰은 지점에 따라 사용할 수 없을 수 있으니 멤버십 App 쿠폰함에서 사용 가능한 지점을 꼭 확인해 주세요.


여행 혜택



여행 분야에서는 국내 유명 여행지와 놀이동산의 할인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서울랜드’에서는 본인에 한해 60% 할인과 동반 2인에 대해 4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작은 유럽이라 불리는 ‘제이드가든’에서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해 보세요. 멤버십 카드나 멤버십 App을 제시하면 입장료의 3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 부여 리조트’에서는 객일 이용료의 최대 72%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아쿠아 가든, 사우나, 게임 1+1 혜택이 주어집니다. 단, 쿠폰 사용 시 사전 예약은 필수랍니다.


7월의 U+ 멤버십 혜택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7월의 유플러스 멤버십 혜택 소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