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 ‘마음껏’ 누릴 수 있는 멤버십부터 해서 U+비디오포털에서 제공하는 무료 영화 50편과 데이터까지 ‘마음껏’ 쓸 수 있는 무료 영화 그리고 데이터 주고 받기까지~


이런 혜택 외에 실질적으로 스마트폰 구입 시 누릴 수 있는 혜택은 없을까요?


새로운 스마트폰을 살 때 느끼는 ‘설레임’을 유플러스에서 느껴 보세요.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드리는 부담 없는 ‘구매 혜택’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폰7 가격을 절반으로~ H+ 클럽


애플 아이폰 시리즈가 새로 나올 때마다 사고 싶은데 가격 때문에 부담스러워 선뜻 구매하기 힘드셨죠?


이에 대해 유플러스는 12개월 또는 18개월마다 최신 스마트폰으로 업그레이드 하기 원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H+클럽’과 ‘iPhone클럽’을 서비스 중입니다.


(H+클럽을 이용하면 아이폰7 가격이 반 값)


아이폰7 또는 아이폰7 플러스의 할부 원금의 절반은 18개월 동안 나눠 내고 나머지 절반은 그 뒤에 반납 시 면제 받는 것이 H+ 클럽입니다.



그리고 수리비가 비싼 아이폰7의 수리비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해 최대 25만원의 파손 보장 서비스를 함께 제공합니다. 만약 수리비가 25만원이 나왔다면, H+클럽 파손 수리 지원으로 17만 5천원이 제공되고, 유플러스 VIP 고객에게 제공되는 수리비 3만원을 더해 총 20만 5천원을 유플러스에서 부담해 드립니다.


여기에 휴대폰 파손 보험을 별도로 가입했을 때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고객 부담금은 0원이 됩니다.


12개월 마다 새로운 아이폰으로, iPhone 클럽



새로운 아이폰이 나올 때마다 부담 없이 교체하고 싶다면 유플러스 ‘iPhone클럽’을 추천해드립니다.


유플러스 iPhone클럽은 12개월 이후 새로운 아이폰이 나왔을 때 기변 후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을 반납하면 잔여 할부금을 모두 보장해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새로운 아이폰이 나올 때마다 절반의 가격으로 사용하고 중고 매각도 유플러스에서 간단히 해결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액정이 깨져 새 폰으로 업그레이드하지 못할까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아이폰클럽 가입 시 파손 수리비를 최대 25만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AS 대행부터 임대폰, 수리 보험 청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AS 대행부터 수리비 지원까지



이제 유플러스에서 아이폰을 구매하셨다면 전국 300여개 유플러스 매장에서 A/S 접수 대행, 수리비 지원, 임대폰 대여, 보험 보상절차까지 한 번에 다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아이폰 AS 센터에 가서 고장난 아이폰을 맡기고, 통신사 서비스 센터로 찾아 가서 구형 임대폰을 빌리고, 보험 서류는 본인이 직접 챙겨야 했던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유플러스에서는 A/S 접수를 대행한 직영점 또는 대리점에서 이 모든 것을 한 번에 다 처리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 A/S를 맡겼는데 구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임대폰으로 받아 사용하기 난감하셨던 기억 많으실 겁니다.


유플러스에서는 최대 14일까지 프리미엄 임대폰 (아이폰 6)을 멤버십 등급에 상관 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사용하세요? 최대 48만원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사회 생활을 하면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카드 사용으로 인해 소득공제나 다양한 멤버십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아이폰 7 제휴 카드 하나만으로도 매월 15,000원에서 최대 2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는 것 아세요? 



기존에 사용했던 신용카드를 ‘LG U+ 하이-Light 신한카드’로 바꾸고 스마트폰 구매 할부와 통신비자동 이체를 등록한 뒤 월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매월 15,000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월 15,000원이라면 24개월 동안 총 36만원의 통신 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만약 카드 사용 금액이 많아 매월 70만원 이상 사용한다면, 2만원 씩 24개월 동안 총 48만원까지도 할인 받을 수 있으니 무시 못할 수준입니다.


999,900원인 아이폰7 플러스를 H+ 클럽과 LG U+ 하이-Light 신한카드로 구매한다면, 18개월 동안 약 23만원의 할부 원금만 발생하면서 12,770원/월 정도의 할부금만 내면 되니 부담이 확연하게 줄어 들게 된다는 사실~


그리고 이 모든 혜택은 오직 LG유플러스에서만 받을 수 있다는 것 잊지 마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