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월 1주] 유플릭스 영화인기순위 TOP 1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LTE비디오포털 유플릭스 인기영화순위 TOP10으로 돌아왔습니다. 그 동안 영화인기순위에는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요?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이나 <베테랑>같이 오랜 기간 순위권을 지키고 있는 영화도 있지만, 새로운 영화의 진입도 눈에 띕니다.



특히 범죄 스릴러, 액션 장르 영화들의 인기가 두드러집니다. 그럼 간만에 찾아온 유플릭스 인기영화순위 TOP 10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1. 영화 <헤이트풀8>


레드 락 타운으로 ‘죄수’를 이송해가던 ‘교수형 집행인’은 설원 속에서 우연히 ‘현상금 사냥꾼’, ‘보안관’과 합류합니다. 거센 눈보라를 피해 산장으로 들어선 4명은 그곳에 먼저 와있던 또 다른 4명, ‘연합군 장교’,  ‘이방인’, ‘리틀맨’, ‘카우보이’를 만납니다. 이 가운데 참혹한 독살 사건이 일어나고, 각자 숨겨둔 비밀이 하나씩 밝혀지는데…


감상 포인트 : 타란티노가 웨스턴 무비를 만들면?

한 줄 평 : 고요하면서도 잔인한…


2. 영화 <스페셜포스: 특수부대 전랑>


중국 내 거대 생화학 무기를 생산하려는 조직을 해체하라는 미션을 받은 세계 최강 특수부대 ‘전랑’. 그들을 방해하려는 세력들이 인간 병기에 가까운 ‘톰 캣’과 그의 지휘 아래 있는 무시무시한 무리를 보냅니다. 그리고 '전랑'에 새로 소속된 '렝펭'은 죽음이 도사리는 위험한 전쟁터로 뛰어듭니다.


감상 포인트 : 중국판 밀리터리 영화

한 줄 평 : 중국영화에서 헐리우드의 향기가


3. 영화 <베테랑>


행동파 형사 '서도철'(황정민)과 안하무인 재벌3세 '조태오'(유아인)의 만남, 서도철은 의문의 사건을 쫓던 중 조태오가 사건의 배후에 있음을 짐작하지만 조태오는 유유히 포위망을 빠져나갑니다. 이 둘의 자존심을 건 한 판 승부!


감상 포인트 : 초반부터 몰아치는 유머와 액션

한 줄 평 : 실화라는 데서 놀라움이 두 배


4. 영화 <무림신공: 황금봉의 전사>


무림의 존경 받는 지존이자 절대무기 황금봉의 주인인 쳄파카는 4명의 수제자에게 황금봉과 그 비밀 권법을 계승할 때가 왔음을 알립니다. 쳄파카는 후계자로 실력이 가장 떨어지는 여제자 다라를 지목하고, 다른 제자들은 이에 반발해 스승을 살해하고 황금봉마저 빼앗아버립니다. 다라는 스승의 복수를 결심하고 황금봉 권법의 비밀을 아는 고수를 찾아가는데…


감상 포인트 : 인도네시아 무협 영화는 어떨까?

한 줄 평 : 아름다운 자연 배경만으로도 눈이 시원 


5. 영화 <도리화가>


조선 최초의 판소리학당 동리정사의 수장 ‘신재효’(류승룡) 앞에 소리가 하고 싶다는 소녀 ‘진채선’(배수지)이 나타납니다. 그러나 신재효는 여자는 소리를 할 수 없다는 이유로 채선의 청을 단호히 거절합니다. 하지만 흥선대원군이 소리꾼 경연을 개최한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신재효는 채선을 받아들이기로 결심합니다.


감상 포인트 : 눈을 사로잡는 영상미

한 줄 평 : 실화라서 더 절절한 사랑이야기


6. 영화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


복수를 계획하는 정치깡패. 성공을 거래하는 열혈검사가 손을 잡았다! 조폭, 검찰, 언론, 정치, 재벌까지 내부자들의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감상 포인트 : 이병헌의 연기력에 숨멎

한 줄 평 : 마지막까지 쫄깃한 반전!


7. 영화 <무수단>


비무장지대에서 원인불명의 사망, 실종사건이 연이어 발생함에 따라 특전대 엘리트 출신의 조진호 대위(김민준)와 생화학 주특기 장교 신유화 중위(이지아)를 각각 팀장, 부팀장으로 한 최정예 특임대가 구성됩니다. 비무장지대에 들어선 그들에게 하나 둘씩 이상한 징후가 감지되는데…


감상 포인트 : 무수단의 정체를 찾아가는 긴장감

한 줄 평 : 흔치 않은 군대 스릴러 장르


8. 영화 <신의 한 수>


프로 바둑기사 태석(정우성)은 내기바둑판에서 살수(이범수)팀의 음모에 의해 형을 잃고, 심지어 살인 누명까지 쓰고 복역하게 됩니다. 몇 년 후 각자의 복수와 마지막 한판 승부를 위해 모인 태석(정우성), 주님(안성기), 꽁수(김인권), 허목수(안길강). 내기바둑판에서 꾼들의 승부가 펼쳐집니다. 


감상 포인트 : 빠른 스토리전개에 나도 모르게 몰입

한 줄 평 : 바둑과 액션의 화려한 조합


9.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


인도 초고층 빌딩 천만 캐럿 다이아몬드 도난 사건, 멕시코 상공 미국 현찰수송기 납치 사건,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세계금융시장을 파괴하는 특수 범죄조직의 등장으로 FBI는 혼란에 빠집니다. 신입 FBI요원 ‘유타’(루크 브레이시)는 놈들을 잡기 위해 조직의 리더 ‘보디’(에드가 라미레즈)에게 접근하고, 위험천만한 세계에 점점 빠져듭니다.


감상 포인트 : 가슴이 뻥 뚫리는 액션

한 줄 평 : 익스트림 스포츠로도 액션이 가능하다니


10. 영화 <신세계>


경찰청 수사 기획과 강과장(최민식)은 국내 최대 범죄 조직인 '골드문'이 기업형 조직으로 확장되자 신입경찰 이자성(이정재)에게 잠입 수사를 지시합니다. 그리고 8년, 자성은 골드문의 2인자이자 그룹 실세인 정청(황정민)의 오른팔이 되기에 이르지만, 신분이 노출될 위기에 처하자 경찰과 조직 사이에서 갈등하게 되는데…


감상 포인트 : 연기력, 연출력, 스토리, 삼박자가 딱딱

한 줄 평 : 이것이 한국형 느와르



유플릭스 영화인기순위, 즐겁게 보셨나요? 유플릭스에는 매주 최신 영화가 업데이트되고 있으니 심심할 땐 LTE비디오포털을 방문하는 것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음주에도 새로운 순위를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