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갤럭시 노트7 제품 교환 서비스 개시




고객 서비스에 앞장서는 LG유플러스가 갤럭시 노트7 제품 교환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원활한 교환이 진행되도록 합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노트7 제품 교환 서비스를 전국 유플러스 매장 및 판매점에서 시행하여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 노트7을 구매한 고객은 19일부터 전국 어디에서나 교환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구매몰 U+Shop (유플러스 샵)에서 갤럭시 노트7을 구입한 고객도 전국 유플러스 매장 및 판매점 어디서나 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환은 동일한 색상만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는 교환에 관한 안내 MMS를 17일에 전체 노트7 구매 고객에게 보냈으며, 교환 일자 초기에는 매장 재고 상황이나 다수 고객 방문으로 인한 혼잡이 우려되므로 적절한 시기에 방문해줄 것에 대해 양해를 요청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은 전국의 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면 ‘휴대폰 데이터 안심이동 서비스’로 기존에 사용하던 갤럭시 노트7의 모든 앱 및 데이터를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새 단말기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기존 스마트폰에 저장된 어플리케이션은 물론 문자, 사진/동영상 등 모든 데이터를 새 단말기로 이동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주소록과 메시지만 옮길 시 5분 이내에 가능하고 미디어 데이터(사진 1000장, 대용량 동영상)까지 포함해 이동 시 20~30분 가량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