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추석연휴 유용한 서비스


추석 연휴, 오랜 기간 집을 비우고 가는 것이 마음이 편치만은 않습니다. ▲가스밸브는 잠갔나 ▲창문을 열어 놓지 않았나 ▲도둑이 들지 않았나 등 이런 저런 걱정에 연휴가 마냥 즐겁지만은 않습니다. 또 ▲ 길을 헤매지는 않을까 ▲길이 막히지 않을까 ▲밀린 어학공부는 언제 할까 ▲ 선물은 무엇을 사야할까 ▲집에 있는다면 무엇을 할까 등 고민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하지만 LG유플러스의 홈IoT 상품 및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한다면 이제 이런 고민은 접고 고향방문길을 가벼운 마음으로 떠날 수 있습니다. 



■ 추석연휴 기간 집을 비워도 스마트폰으로 집안 각종 기기들을 조정한다


LG유플러스의 홈IoT(사물 인터넷) ▲맘카 ▲가스락 ▲플러그 ▲스위치 ▲에너지미터 ▲열림감지센서 ▲온도조절기 ▲도어락 등 6가지 홈IoT 서비스를 이용하면 집안의 가전제품 및 각종 기기들을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원격 조정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창문이 열림을 알려주는 열림감지센서, 집안의 가스밸브를 밖에서 제어할 수 있는 가스락, 손님이 왔을 때 스마트폰으로 방에서도 문을 열어줄 수 있는 도어락 등의 서비스로 ‘편리함’과 ‘안전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켜놓고 나온 보일러, 대기전력으로 소모되는 에너지를 제어하고, 실시간 전기 사용량을 알려줌으로써 여름/겨울에 누진세 걱정을 덜 수 있는 ‘에너지 및 비용절감’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밖에서도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HD급 홈CCTV를 회전시켜 집안 여기저기 고화질로 모니터링이 가능한 “맘(마음, Mom) 편한 카메라”, ‘U+홈CCTV 맘카’도 유용합니다. 


대부분의 보안업체 CCTV의 경우에는 제품의 좁은 회전각으로 인해 제한된 방향의 모니터링만 가능하지만, U+홈CCTV 맘카는 좌우 최대 345°, 상하 최대 110°까지 넓은 회전 반경을 갖고 있어 실내 사각지대가 거의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뿐만 아니라 침입감지를 위하여 인체 감지센서를 추가 구매해야 하는 기존 보안업체의 CCTV와는 달리, U+홈CCTV 맘카는 인체감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따로 센서 장비 구매나 설치가 없이 침입감지 알림 문자를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들을 원격으로 조정할 수 있는 것은 LG유플러스가 동글 형태의 ‘IoT 허브’ 단말기를 출시했기에 가능합니다. IoT 허브는 무선 통신 솔루션 지웨이브(Z-wave)로 집안의 각종기기를 연결하는 장치로, 모든 사물인터넷 기반의 가전, 주방, 전기기기를 연결할 수 있게 해줍니다. 


특히 LG유플러스의 WiFi-AP를 이용하는 약 220만명의 고객은 IoT 허브를 와이파이 기기에 꼽는 것만으로도 손쉽게 홈IoT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 LG유플러스는 모든 홈IoT 서비스를 스마트폰에서 쉽게 제어할 수 있는 ‘IoT@home’ 통합 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IoT@home’ 어플리케이션은 모든 앱마켓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여러 기기와 서비스를 하나의 앱에서 제어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가입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는 국내 최초로 음성인식 제어 기능이 포함된 IoT 서비스를 구현했습니다. 예를 들어 앱 실행 후 ‘가스 잠궈’, ‘불꺼’, ‘문열어’ 등의 다양한 음성명령이 가능해 실생활에서 이용할 수 있는 편의성에 중점을 뒀습니다. 


특히 통신사 중 유일하게 IoT 전국 설치 서비스는 물론 AS까지 한꺼번에 지원하는 통합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비디오포털로 추석연휴에 최신 영화 무료로 감상하고, 푸짐한 경품 이벤트 참여하자. 


LG유플러스 ‘비디오포털’은 모바일에서 120여개 실시간 채널 및 19만여편의 TV/영화/지식/생활정보 등 국내 최다 VOD 를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실시간TV, TV다시보기, 최신영화, 해외드라마 뿐 아니라 전 연령층이 실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경영/자격증 ▲외국어 ▲생활정보 ▲교과▲인문강연 ▲뷰티 ▲360도VR ▲파워유튜버 등 총 19만편의 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추석연휴를 맞이하여, 고향에 가는 길이나, 집이나 여행지에서 휴식을 취한다면, 비디오포털로 밀린 최신영화나 해외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고 외국어 공부도 가능합니다.


비디오포털에서 9월 9일부터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과 추석연휴 3일을 포함해 총 6일동안 한 편씩 최신영화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뿐 아니라 시청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11명 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1등(1명)에게는 LG전자 시그니처 가전세트(TV+냉장고)를 2등(1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을, 3등(100명)에게는 GS주유권 5만원 권을 증정합니다. 최신영화 무료시청은 비디오포털 어플에서 9일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외드라마 카테고리를 통해 NBC, HBO 등 해외 메이저 방송국의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월정액 가입자는 연휴 기간동안 워킹데드와 12몽키즈, 왕좌의 게임, 히어로즈등 인기 미드를 몰아서 볼 수 있으며, 월정액 가입자가 아니더라도, 가입만 하면 누구나 워킹데드 시즌5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외국어 카테고리에서는 신토익 신유형 반영한 최신 토익 강의가 무료로 제공 되며, 영어, 일본어, 중국어, 초/중/고급 회화와 시험준비를 위한 유명강좌를 무료로 제공하여 비용 부담 없이, 연휴 동안 외국어 실력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울러, 360도VR무료관에서는 컨텐츠를 360도로 감상할 수 있게 제공하는데, 최근 VR Creator 들이 직접 촬영한 장애인 국가대표 조정팀 훈련영상 및 여행 영상, 스카이다이빙 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포털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구글play스토어 및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포털의 무료 혜택 버튼을 선택하면 자신의 요금제에 맞는 무료 영화/TV다시보기/미드/키즈 컨텐츠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가장 빠른 길을 실시간으로 안내해주는 ‘U네비’ 로 고향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가세요!



LG유플러스의 U네비는 지도 다운로드나 업데이트 없이 클라우드 서버에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최신 지도를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특히 ‘도착알림’ 기능은 ‘U네비’에서만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도착 시간을 알려주고 싶은 상대방의 번호를 지정하면, 설정된 시간 단위로 운전자의 현재위치 및 도착예정시간을 등록한 상대방에게 문자(SMS)로 알려줍니다. 도착 알림 수신자 등록은 최대 30명까지 가능하여 올 추석에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U네비’는 LG유플러스의 LTE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제공되어 전국 어디서나 끊김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U네비는 7월 21일부터 통신사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에게 무료로 제공합니다. 



■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추석 선물도 U+패밀리샵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U+패밀리샵에서는 유플러스 고객들이 쇼핑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U+패밀리샵에서는 생활용품(LG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LG생명과학), 가전제품(LG전자), 등 LG의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믿고 구매할 수 있으며, 멤버십 포인트와 통신요금 추가 할인까지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우선 LG생활건강샵에서 9일까지 LG생활건강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 별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이에 따라 고객은 ▲30만원 이상 60만원 이하 구매 시 샤프란 3.1L 1박스 ▲60만원 이상 90만원 이하인 경우 베이킹소다 2kg 1박스 ▲9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한입액체 3L 1박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오메가3,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리튠샵에서는 9월 18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5천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즉시 할인되는 쿠폰을 증정합니다.


LG전자샵에서도 9월 9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U+패밀리샵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패밀리샵’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도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