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LTE비디오포털 인기 VOD순위 TOP 10입니다. 지난 주와 비교해서 순위변동은 크게 눈에 띄지 않는 모습인데요, <싸우자 귀신아>와 <굿와이프>가 여전히 상위권을 탄탄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공중파 드라마 중에는 유일하게 SBS <닥터스>가 순위에 올랐습니다. 역시 드라마 전문 채널답게 tvN 드라마의 공세가 무섭습니다. 그럼 LTE비디오포털 인기 VOD순위에 어떤 프로그램이 포함됐는지 직접 확인해보시죠.
1. tvN <싸우자 귀신아>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뒤 귀신이 보이게 된 현지. 봉팔은 그런 현지를 지키겠다고 다짐합니다. 봉팔 앞에 나타난 명철은 아버지를 보러 가자고 말하고, 봉팔은 뭔가 잘못되었음을 감지합니다. 한편 혜성이 준 차를 마신 현지는 정신이 혼미해짐을 느끼는데…
감상 포인트 : 최악의 위기, 극복할 수 있을까요?
한 줄 평 : 사람이 아니므니다
2. tvN <굿와이프>
혜경은 부당 해고에 대한 집단소송을 맡고 회사 측 변호인으로 동욱을 다시 만나게 됩니다. 태준은 판사 매수 혐의를 가지고 본격적으로 중원을 조사하기 시작하고, 중원은 점차 위기에 몰리게 됩니다.
감상 포인트 : 중원이 준비할 반격이란 무엇?
한 줄 평 : 삼각관계의 향방은 어디로
3. MBC <무한도전>
히트다 히트! 자신이 원조임을 주장하는 김신영의 등장? 맛깔나는 재연으로 변호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참고인은 누구? 찰떡궁합부터 서로에게 피해만 주는 최악의 궁합까지, 전문가가 인정한 멤버들의 궁합은?
감상 포인트 : 게스트들의 깨알 리액션
한 줄 평 : 역지사지를 느끼게 하네요
4. SBS <런닝맨>
수애, 오연서, 하재숙! 국대급 미녀들이 모였다. 그녀들과 펼치는 달콤살벌 맹트레이닝! 대표 선발을 두고 양보란 없다! 대표 자리를 놓고 펼치는 승부, 그 와중에 국대급 설렘 주의보가?
감상 포인트 : 김종국과 수애의 묘한 기류
한 줄 평 : 여배우들, 의외의 예능감 발휘
5. SBS <닥터스>
유별 간호사를 통해 두식이가 죽기 전 성종과 대화를 나눈 사실을 알게 된 지홍. 지홍은 성종을 의심하는데… 한편, 혜정은 원무과의 독촉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을 포기하지 않는 바람의 모습에 만감이 교차합니다.
감상 포인트 : 남궁민의 재발견
한 줄 평 : 나도 모르게 눈물이 주룩주룩
6. MBC <복면가왕>
로맨틱 흑기사의 정체가 밝혀진다? 흑기사의 연승을 저지하기 위한 '나 혼자 산다 보물섬' VS '금 나와라 뚝딱 아기 도깨비', 그리고 '방콕 친구 선풍기‘ VS '불광동 휘발유! 과연 새로운 왕좌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감상 포인트 : 흑기사가 부르는 '고해'는?
한 줄 평 : 음악대장 없어도 여전히 잘 나간다
7. KBS 2TV <1박 2일 시즌3>
어둠을 뚫고 도착한 곡성 베이스캠프! 여섯 겁쟁이와 한 여름 밤 뜨겁게 놀기~ 1박 2일 역사상 최초로 이불에 지도를 그린 멤버의 등장? 김종민 게임 2탄! 제1회 1박 2일 내 더위 사가라 페스티벌이 펼쳐집니다.
감상 포인트 :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멤버들의 자세
한 줄 평 : 새로운 구멍의 등장
8. tvN <수요미식회>
여심을 자극하는 이상한 디저트 나라, 부드러운 달콤함에 눈이 번쩍! 상남자 아재들까지 홀린 디저트 파라다이스를 확인해보세요.
감상 포인트 : 전현무, 송중기를 이기다?
한 줄 평 : 단 거 안 좋아하는 사람도 보면 반할 듯
9. tvN <집밥 백선생2>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일년에 한 번 꼭 먹는 그 음식! 미역국! 맛있는 미역국 만드는 방법부터 생일에 빠져서는 안 되는 일품요리와 생일케이크까지!
감상 포인트 : 느닷없이 튀어나오는 백종원표 사투리
한 줄 평 : 부모님 생신상, 이번엔 내가 차린다
10. JTBC <청춘시대>
평소와 다른 윤선배! 재완에게 데이트 신청을 해 즐거운 한때를 보냅니다. 한편 자신을 찾아온 두영을 냉정하게 외면하는 예은. 윤선배가 방을 뺐다는 할머니의 말에 하메들은 윤선배를 찾아 동생 수명의 병원까지 찾아가는데…
감상 포인트 : 서서히 밝혀지는 혜수의 비밀
한 줄 평 : 이제 행복해져도 되나요?
한 주간의 인기 프로그램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LTE비디오포털 인기 VOD순위 TOP10, 다음에는 어떤 프로그램이 새롭게 순위를 차지할지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