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샵에서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포인트도 활용하고 핸드폰요금할인 까지!


모두 멤버십 포인트를 얼마나 잘 활용하고 계신가요? 멤버십 포인트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 분도 있고, 잘 활용하는 분도 있을텐데, 오늘은 LG유플러스 멤버십을 알차게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LG유플러스에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쇼핑을 비롯해 영화, 푸드, 교통 등 여러가지 혜택을 골라 쓸 수 있다는 게 특징입니다.



저 같은 경우 영화 콕을 선택해 무료관람 혜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 CGV 등의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통합 월 2회, 주 1회(VVIP, VIP 기준) 이용 가능합니다. 때문에 영화마니아들에게는 꽤 매력적인 혜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멤버십 혜택


그런데 최근 유플러스 고객들을 위한 혜택이 더 추가됐습니다. 바로 패밀리샵입니다.


패밀리샵에서는 LG생활건강, LG전자, LG생명과학의 제품들을 임직원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LG생활건강샵과 LG전자샵, 리튠샵 총 3가지 쇼핑몰에서 할인가, 멤버십 추가 할인, 여기에 핸드폰 요금할인까지 3가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패밀리샵 혜택



3가지 패밀리샵에서는 LG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LG생활건강샵에서는 일반회원 15%, VIP 20% 할인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월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or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통신요금 할인이 적용됩니다.



 

또한 LG전자샵에서는 VIP는 15%, 일반회원은 10%씩 멤버십 포인트 결제가 가능합니다. 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가전제품 구입 의향이 있다면 패밀리샵 가격과 멤버십 조건 등을 따져보는 게 바람직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리튠샵은 LG생명과학의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멤버십 할인은 등급에 따라 일반 10%, VIP 15% 입니다. 그리고 월 1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통신요금 할인을 제공합니다.


건강기능식품 가격이 의외로 비싼 편인데,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핸드폰 요금할인까지 받게 된다면 혜택이 쏠쏠하겠죠.



▲LG생활건강샵 베비언스 분유의 온라인 최저가 비교


▲클릭 시 앱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

 

유플러스 가입자로서 패밀리샵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는 것은 매력적인 점이 아닐 수 없습니다.


특히나 LG생활건강샵과 리튠샵은 요금할인을 제공하기 때문에 혜택이 피부로 와 닿지 않을까 싶습니다.


덧붙여 현재 LG생활건강샵에서 첫 구매 시 통신요금 3천원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합니다.


생활용품이 필요하다면 우선적으로 유플러스 패밀리샵을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본 포스트는 유플러스 공식 블로거인 '천칭'님이 작성한 것으로서, 사전 허락 없이 무단 전재·퍼가기·인용을 금합니다.


U+PEN 4기 '천칭' 블로그 가기 : http://cheonch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