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6월 다채로운 이벤트 풍성


LG유플러스는 6월 한달 동안 모바일과 홈페이지 등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우선 LG유플러스는 휴대폰 소액결제 고객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6월 말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3회 이상 결제한 고객 중 3만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며 ▲처음으로 5,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1,000원)을 발송합니다.


결제한 금액별로도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습니다.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카페베네 아메리카노(2만명)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1만명)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2매(5,000명)를 각각 증정합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6월 말까지 온라인 쇼핑몰인 U+Shop을 통해 인터넷 서비스를 새로 가입한 고객을 상대로 6종의 사은품 가운데 원하는 1종을 직접 선택해 할인가로 제공합니다. 사은품 6종에는 LG전자의 TV겸용 모니터, 노트북, LED TV, 공기청정기, 미니빔과 백화점 상품권이 준비돼 있습니다. 


인터넷을 새로 가입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하여 3,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하며, 모바일과의 결합할인에 대한 상담(국번없이 101)도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은 기간,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00명을 추첨하여 카페베네 아이스아메리카노 쿠폰도 제공하는 등 6월 한달 동안 푸짐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