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 걸음 한 걸음이 모인 ‘천만 걸음’으로 꿈과 희망을 전합니다



LG유플러스의 고객 한 명, 한 명의 사랑과 관심이 의미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어져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오는 5월 15일 500여명의 멤버십 고객을 초청해 경기 광주 곤지암 화담숲에서 개최하는 ‘화담숲 동감 트래킹’과 관련해 행사 전 온라인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이번 ‘동감 트래킹’ 행사에는 전국에 있는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과 그 가족 등 400명을 비롯해 장애인 참가자 및 가족 100여명까지 총 500여명이 함께합니다.


특히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특별한 기부활동으로 연결 짓도록 하는 등 의미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우선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등 SNS상에서 이번 화담숲 동감 트래킹 예고 영상을 보거나 네이버 검색창에서 ‘화담숲’, ‘유플러스’, ‘동감’ 같은 관련 검색어를 입력하면 건당 한걸음(1보)씩이 적립됩니다. 


LG유플러스는 온라인상에서 모인 걸음과 행사 당일 화담숲에서 고객들이 직접 걸은 오프라인 걸음 수를 합산해 총 1,000만보 달성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이렇게 모인 1,000만보는 일정 금액으로 환산돼 지체/청각/시각 장애 청소년들의 재활을 위해 지원될 예정입니다. 


LG유플러스 박상훈 PS마케팅부문 상무는 “이번 화담숲 동감 트래킹은 단순한 멤버십 행사를 넘어 나의 U+멤버십으로 가족, 이웃이 함께 할 수 있다”면서 “고객들이 기부활동에도 직접 동참할 수 있어 의미가 더욱 크다”며 참여를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