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hop에서 갤럭시S7 예약 가입하고 사은품과 요금할인까지 받으세요




지난 MWC 2016에서 발표한 갤럭시 S7과 갤럭시 S7 엣지의 국내 판매일이 3월 11일로 결정됐습니다.


이에 따라 LG유플러스에서는 3월 4일부터 갤럭시 S7과 갤럭시 S7 엣지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합니다. 예약 판매하는 제품은 32GB와 64GB 2가지 버전으로 총 4종류입니다.


또한 예약 가입자들에게는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인데요. U+Shop에서 예약 가입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고, 어떤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약 가입은 U+ Shop과 유플러스 판매점에서!


유플러스의 갤럭시S7 예약 가입은 예약일 인 3월 4일부터 U+Shop에서 할 수 있습니다.



U+Shop에서 예약 가입을 할 경우 예약 가입자에게 드리는 사은품 외에 매달 7%의 추가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즉, 기본 제공되는 공시지원금 또는 20% 요금 할인 외에 선택한 요금의 7%를 추가로 할인 받아 그만큼 요금 절감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외 오프라인에서는 LG U+ 직영점과 대리점에서도 동일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여 예약 신청서를 작성한 뒤 안내해주는 절차에 따르면 된답니다.


예약 가입자에게 드리는 혜택은?


예약 가입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 no.1


요즘 핫한 360도 VR 영상을 대화면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기어VR’ 또는 무선 충전 배터리팩인 ‘Backpack’을 예약 가입자에게 100% 드립니다.




<기어 VR 또는 무선 충전 배터리팩 중 1개를 100% 드립니다>


예약 가입 신청 시 두 개의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반드시 개통 후 14일 동안 유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약 가입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 no.2


기어 VR 또는 무선 충전 배터리팩 외에 선착순 총 2만 명에게 개통 선물로 32GB 메모리카드를 드립니다.


단, U+Shop 예약 가입자에게는 총 500명에게만 제공되므로, U+Shop을 통해 갤럭시S7 또는 갤럭시 S7 엣지를 구매하실 분들이라면 서두르세요~


어떤 제품을 살 수 있나?


이번에 예약 판매하는 제품은 총 4종입니다.



<각 제품 별로 32GB/64GB가 있습니다>


  • 갤럭시S7 32GB

  • 갤럭시S7 64GB

  • 갤럭시S7 엣지 32GB

  • 갤럭시S7 엣지 64GB


이 역시 예약 가입할 때 용량 별로 선택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7/갤럭시S7 엣지의 특징


이후 리뷰를 통해 두 제품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 예정이지만, 예약 가입자를 위해 주요 특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두 제품에 대해 총평을 한다면, 갤럭시S6 / 갤럭시S6 엣지의 ‘완성판’이라는 것입니다.


카메라


갤럭시S7의 카메라는 갤럭시S6보다 낮은 1,200만 화소입니다. 하지만 화소 수로 갤럭시S7의 카메라를 판단해서는 안 됩니다.


무엇보다 F/1.7이라는 밝은 렌즈로 저조도에서 밝고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듀얼 픽셀(Dual Pixel)’ 이미지 센서로 빠르고 정확한 초점을 잡을 수 있다는 것도 특징입니다.


마지막으로 갤럭시S6에서 ‘옥의 티’였던 일명 ‘카툭티’가 해결 되어 디자인 부분에서도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성능

 


성능의 발전이야 말로 눈 부실 정도입니다. 8개의 코어가 내장된 CPU는 이전보다 30% 이상 빨라졌고, 게임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GPU는 무려 최대 64%나 향상됐습니다. 그리고 램도 기본 4GB가 탑재되어 보다 쾌적한 환경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S6에서는 없던 저장 공간의 확장이 가능합니다. MicroSD 슬롯이 지원되어 최대 200GB까지 용량을 확장할 수 있어 이제는 저장 공간 걱정을 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배터리


배터리야 말로 모바일 기기에서는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아무리 좋은 성능의 제품이라도 배터리가 없으면 무용지물이겠죠?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의 배터리 용량은 더 커지고 충전 시간은 짧아졌습니다.



 

배터리 용량

급속 충전 시간

갤럭시S7

3,000mAh

90분

갤럭시S7 엣지

3,600mAh

100분

Always On 디스플레이


이제 현재 시각과 알림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갤럭시S7의 전원을 켤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에는 ‘Always On’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항상 오늘의 날짜, 현재 시각, 배터리 용량, 알림 현황을 디스플레이에 표시해줍니다.



갤럭시의 완성판,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를 가장 빠르고 편하게, 그리고 경제적으로 만날 수 있는 방법. LG유플러스의 예약 가입으로 풍성한 혜택과 추가 요금할인까지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