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년을 움직인 그들 - 유플러스 TV 광고로 알아보는 대세와 대세의 만남



"오상진, 황정민, 김윤진, 이서진, 최지우, 신구, 보아, 레이양, 유아인…"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모두 올 한 해 HOT 이슈로 떠올랐던 주인공들인데요. 유플러스와 함께 2015년을 움직인 TV광고의 주역들을 함께 만나보시죠.



1. "어떤 특종도 가장 빠르게" 

3밴드 LTE  X 오상진 



2015년 대세와 대세의 만남 첫 번째! 훈훈한 외모와 반듯한 이미지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엄친아로 손꼽히는 오상진 아나운서와 함께한 유플러스 3밴드 LTE TV 광고입니다.


타사 대비 2배! 3개 주파수 80MHz 대역폭 통합으로 세계 최고 300MBPS 속도를 누릴 수 있는 3밴드 LTE의 위엄과 대표 엄친아의 만남! 훈내 나는 소식이 가득한 특종 현장이었습니다.



2. "당신이 유플러스니까요"

가족 무한사랑 클럽 X 황정민, 김윤진



2015년 가장 뜨거웠던 영화 <국제시장>의 주역인 황정민, 김윤진 씨의 다정한 미소와 푸근한 사투리가 따뜻한 분위기를 느끼게 합니다.


가족 무한사랑 클럽은 2015년 2월 9일~5월 31일 사이에 가족 무한사랑 클럽에 가입한 구성원을 대상으로 LTE8 무한대 요금제를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결합상품이었죠.


가족이 함께 유플러스라면 훈훈함이 2배! 추운 겨울이 되니 다시 생각나는 따뜻한 TV 광고였습니다.



3. "니들이 제로클럽을 알아?"

제로 클럽 시즌2 X 이서진, 최지우, 신구



<꽃보다 할배>의 주역 구요미 신구 할배와 국민 짐꾼 서지니, 귀여운 아이스크림 사치녀 지우프로디테가 함께 했던 '제로 클럽 시즌2' TV 광고에는 <꽃보다 할배>의 애청자라면 누구나 웃음을 터트릴 만한 깨알 포인트가 곳곳에 숨어있었습니다.


아직 할부금이 남았지만 최신폰이 갖고 싶은 지우프로디테의 고민을 해결해준 것은 바로! 유플러스의 '제로클럽 시즌2'였죠. 할부원금 전액이 6개월 동안 거치되어 초기 구입 부담이 0원이 되는 제로 클럽을 추천하는 신구 할배의 모습이 다시 보아도 유쾌하네요.



4. "계속 앞서갑니다! 쭉~"

롤리팝을 만난 U+ tvG X 이서진



국내 최초! 롤리팝을 만난 유플러스 tvG를 깔끔하게 설명해주는 이서진 씨의 모습이 호감을 불러일으켰던 유플러스 tvG 광고는 화려함 보다 서비스의 특징을 명확하게 전달해주는 특징이 있었죠.


스마트폰의 컨텐츠와 게임, 앱까지 IPTV를 통해 4K UHD 초고화질, woofer 입체음향으로 즐기고, 구글 음성 검색 지원으로 내 질문에 대답까지 해주는 스마트한 androidTV가 궁금하다면?


▼클릭! 스마트폰 컨텐츠를 IPTV에서 즐기는 법



5. "새로운 날 만나다"

LTE ME X 보아



LTE의 척도, 표준, 핵심, 화두, 최대관심사, 연구대상인 당신을 위한, '날 위한 LTE, LTE ME'가 아시아의 아이콘 보아를 만나 선보인 광고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상큼한 보아 씨의 미소와 LTE ME의 주역인 유플러스 고객님들의 모습이 담겨 진정성이 느껴지는 광고였죠. LTE 기술의 중심을 넘어 기술을 이용하는 고객이 중심이 되는 세상, 고객 중심의 LTE를 지향하는 유플러스의 다짐이 느껴지시나요?



6. "요즘 핫한 비디오가 뭐지?"

LTE비디오포털 X 보아



LTE비디오포털의 문을 열면 인강부터 여행까지 다 있다! 세상의 모든 비디오를 LTE비디오포털 하나로 탐험하는 보아 씨의 발랄한 모습이 상큼하게 담긴 TV 광고였습니다.


국내 최다! 국내 최저가! LTE비디오포털을 통해 세상의 모든 비디오를 만나보세요!


▼ LTE비디오포털에는 어떤 영상들이 있을까?



7. "모든 폰 할부금 40% 쭉~빠지다"

심쿵클럽 X 레이양



일명 '심쿵 비키니녀' 레이양! 유플러스의 심쿵클럽 수영장 편에 출연하며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습니다. 배용준, 최지우, 전지현, 싸이, 지드래곤, 보아 등 유플러스의 광고와 함께한 스타들이 최고의 반열에 오른 만큼 레이양 씨의 앞으로의 활약이 더더욱 기대됩니다.


'LTE 전 요금제' 가입 시 단말기 할부금의 40%를 보장해주는 보험 서비스인 '폰케어플러스 옵션'을 기본으로 제공해 할부금 부담을 쭉~ 뺀 심쿵클럽! 최신폰 구매를 앞둔 고객님들께 심쿵할 혜택이 주어진 특급 프로모션이었습니다.



8. "언제까지 복잡하게 찾을래요?"

큐레이션 TV X 유아인



2015년 가장 '대세'하면 이분이 떠오르죠? 출연하는 작품마다 메가 히트를 기록 중인 대세 중의 대세, 유아인 씨도 올 한 해 유플러스와 함께 했습니다.


유아인처럼 한 번에! 대표채널 키 하나만 누르면 채널 선택 완료! 큐레이션 TV로 예능, 드라마, 미드, 다큐, 유튜브까지 내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심플하게 만나세요.


▼세계최초! 쿼드코어 UHD IPTV가 궁금하다면?



9. "이게 어떻게 가능하냐고? 유플러스니까!"

유플러스 iPhone 6s X 유아인



지금 가장 핫한 3가지 대세의 만남! 유플러스 X iPhone 6s X 유아인의 만남으로 화제 만발! 요즘 가장 뜨거운 TV광고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유아인 씨의 리얼한 액션까지 생생하게 담아내는 4K 동영상을 데이터 걱정 없이 바로 올리고, 지하철에서 데이터 걱정 없이 24시간 마음껏 본다!(LTE 비디오 요금제 가입 고객 대상) 이게 어떻게 가능하냐고요? 유플러스니까요!


▼유플러스로 아이폰 6s 100% 누리기


 

지금까지 2015년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만남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유플러스와 대세 스타들의 만남은 역시 차원이 다르죠? 이쯤이면 유플러스 광고만 보면 한 해의 트렌드를 알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아요.


TV광고 편에 이어 다음 시간에는 유플러스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2015 화제의 바이럴 영상들을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