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말엔 카드 대신 포토링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LG유플러스가 연말을 맞아 나만의 이미지/인사말/동영상을 착신 화면에 표시해주는 VoLTE 특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포토링’의 무료 이미지 제공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포토링 프로모션은 훈훈한 연말 분위기에 맞춰 기획된 만큼 크리스마스와 새해 인사에 유용한 포토링 전용 이미지를 무료로 배포합니다. 이에 고객들은 전화를 걸 때마다 쉽고 특별하게 상대방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됐습니다.

 

LG유플러스의 포토링은 전화를 걸면 상대방의 착신 화면에 인사말과 같이 원하는 텍스트와 사진, 동영상을 표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특히 포토링의 동영상 표시 기능은 LG유플러스에서만 제공됩니다.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10~20대, 혹은 홍보를 원하는 30~40대 자영업자 및 영업 직장인에게 유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통신 3사간 VoLTE 통화 연동을 계기로 LG유플러스 고객들은 이제 HD급 고품질의 영상∙음성 통화는 물론 포토링 서비스와 같은 부가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고객 편의가 크게 증진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포토링은 U+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통화도우미’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이용할 경우 월정액 900원(VAT 포함 99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전화를 걸 때 통화 메뉴에서 포토링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경우 건당 50원(VAT 포함 55원)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번 연말연시 포토링 무료 이미지 제공과 함께 이미지 포토링을 이벤트 번호(010-2233-3244)에 발신할 경우 추첨을 통하여 파리바게뜨 순수우유 케이크(20명)와 순수우유 미니 케이크(200명)를 증정하는 행사도 12월16일까지 진행합니다.

 

LG유플러스 김민구 커뮤니케이션사업팀장은 “연말 평범한 감사 카드 대신 쉽고 개성 있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포토링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길 바라며 기획한 행사”라며, “고객들이 올 연말도 LG유플러스의 고품질 LTE 서비스와 함께 훈훈하고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