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의 취향을 저격합니다. 2015 미국드라마 시청률 TOP 10 추천




2015년 대한민국의 취향을 저격한 화제의 미국드라마! 유플러스의 IPTV인 tvG 다시보기 시청률 TOP 10에 빛나는 주인공들을 소개합니다.









1위~5위: VOD 다시보기의 끝판왕 <왕좌의 게임> 시즌 1~5


허구의 세계인 웨스테로스 대륙의 7개 국가와 하위 몇 개의 국가들로 구성된 연맹 국가인 칠 왕국의 통치권, 철 왕좌를 지키기 위한 싸움을 그려낸 작품.


▶ 이런 취향을 저격합니다!

IPTV VOD 순위 미드 부문 상위권 도배의 위엄!

거대한 스케일과 적나라한 디테일, 충격적인 반전을 모두 원하는 분께 추천합니다. 방대한 관계도와 세계관에 적응하려면 시즌 1은 꾹 참고 보는 인내심도 필요합니다.



6위, 8위: 대한민국 화제 0순위 미드 <워킹 데드> 시즌 6, 5


좀비로 가득한 세상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의 사투를 그린 드라마.


▶ 이런 취향을 저격합니다!

미드 초심자인 당신께 추천합니다.

2015년 네이버 미국드라마 검색어 순위 1위에 빛나는 미드 마니아 인증 작. 좀비물 입문자와 판타지 스릴러 마니아들은 무조건 보고 시작하세요. 좀비 혐오증만 없다면 모든 미드 초심자들에게 추천합니다.



7위: 전쟁 미드의 정석 <밴드 오브 브라더스>


세계 2차 대전 전문역사학자 스티븐 앰브로스의 소설 <밴드 오브 브라더스>를 원작으로, 세계 2차 대전 당시 프랑스 노르망디에 상륙한 연합군 '이지(Easy)' 중대(제 101사단 506연대 2대대) 대원들의 활약을 담은 오랜 시간에 걸친 인터뷰와 각종 자료들로 제작된 영웅들의 이야기.


 이런 취향을 저격합니다!

스케일과 작품성을 중요시 하는 당신께 추천합니다.

스티븐 스필버그 & 톰 행크스가 제작에 참여한 스펙터클한 연출과 사실적인 이야기들이 다큐와 드라마를 오가며 감동을 줍니다. 사이먼 페그, 마이클 패스벤더, 톰 하디 등 정상급 배우들의 파릇파릇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점도 주목 포인트!



9위: 역사 드라마의 진수 <로마>


BC 52년 로마를 배경으로 율리우스 카이사르의 갈리아 회군부터 BC 27년 율리우스 아우구스투스의 원수정 성립까지의 로마 격변의 시기를 그려낸 서사 드라마.


▶ 이런 취향을 저격합니다!

사실적인 역사물 마니아인 당신께 추천합니다.

철저한 시대 고증을 바탕으로 한 배경과 시저, 옥타비아누스, 클레오파트라 등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역사 속 인물들이 노골적인 묘사와 거대한 스케일로 재현되어 만족감이 높은 작품입니다.



10위. <밴드 오브 브라더스>의 명성을 이은 <퍼시픽>


세계 2차 대전 태평양 전선에서 일어나는 과달카날 전투, 남태평양 팔라우에서 글라우세스터봄, 이오지마와 오키나와 전투에서 V-J day까지를 배경으로 한 미 해병대의 활약상을 담은 드라마.


▶ 이런 취향을 저격합니다!

<밴드 오브 브라더스>의 위엄을 기억하는 당신께 추천합니다.

스티븐 스필버그 & 톰 행크스가 9년 만에 다시 손을 잡은 <밴드 오브 브라더스>의 후속 작. 미드 역사상 최고의 제작비가 투입되어 영화를 압도하는 스케일과 사실적인 전투 씬으로 주목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유플러스의 IPTV인 tvG 다시보기를 통해 2015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미국드라마를 1위부터 10위까지 소개해드렸습니다.


판타지 대작의 위엄이 느껴지는 TOP 10이었는데요. 1~5위를 모두 장악한 <왕좌의 게임>은 물론, <워킹 데드>, <밴드 오브 브라더스> 등 TOP 10에 진입한 모든 작품들이 방대한 스케일을 자랑한다는 점이 특징이었습니다. 막대한 투자를 통해 영화 못지 않은 규모를 보여주는 점이 미드의 매력 중 하나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유플러스 공식블로그는 앞으로 12월 한 달 간 tvG 다시보기를 통해 가장 많이 사랑 받은 작품들을 장르별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다음 주의 '2015 결산_ 영화 다시보기 TOP 10' 순위 또한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