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핏댄스코치를 기존 피트니스 중심에서 K-POP과 POP, 줌바, 키즈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40여편을 추가하고 확대 개편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는 우선 K-POP의 경우, 90년 대 유행했던 <해변의 여인>, <순정> 등 '토토가' 뮤직비디오가 추가됐으며, 아이돌과 걸그룹 등의 신곡도 연이어 추가될 예정입니다.


POP 영상은 <Bomba>, <Touch me> 등 인기 클럽 뮤직비디오가 포함됐습니다. 고객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원본 뮤직비디오 영상에 가이드댄스 영상을 크로마키 촬영/편집해 제작한 것이 특징입니다.


줌바는 2001년 설립된 라틴계 피트니스 프로그램, 단체운동(GX) 프로그램 중 글로벌 넘버원(180개국 1,500만 명 회원 보유)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운동과 오락 및 문화를 융합해 파티처럼 즐길 수 있는 전신운동으로 1시간에 1,000kal가 소모되는 엄청난 운동효과로 국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키즈 콘텐츠인 '핑크퐁'은 글로벌 유야교육 브랜드로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 <곰 세마리>, <작은 별> 등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어린이 율동 동요를 제공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40여 편의 콘텐츠는 8월 한달 동안 한시적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야구여신'으로 불리는 치어리더 김연정 씨가 출연한 핏댄스코치의 바이럴 광고가 최근 온에어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기존 유튜브에서는 물론이고, U+ tvG, U+ page, 공식 페이스북 등 자사 서비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신성장사업담당 박치헌 상무는 "영상 콘텐츠가 다양하게 늘어난 만큼 고객들이 체감하는 운동효과와 즐거움도 배가 될 것"이라며, "핏댄스코치를 통해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사로 잡을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홈 서비스"라고 추천했습니다.


U+ 핏댄스코치를 이용하려면, U+ tvG의 채널 911번에서 TV 및 모바일용 앱을 각각 내려 받고 와이파이 환경에서 tvG 셋톱간 페어링만 설정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을 손에 쥐고 운동하는 것이 불편하다면, LG워치 어베인 등 웨어러블 워치를 착용해도 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