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미러미디어' 전국 골프장 인기몰이



LG유플러스는 거울 형태의 디지털 정보 및 광고 플랫폼인 '미러미디어(Mirror Media)'를 전국 주요 골프장 100곳에 설치했습니다.


현재까지 미러미디어가 설치된 대표적인 골프장은 곤지암, 엘리시안, 이스트밸리, 뉴서울, 남서울, 서서울, 여수경도, 군산, 드비치, 소노펠리체, 델피노 등 전국 100여곳이며 설치 대수는 약 800기에 달합니다.


미러미디어는 골프 회원들에게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제공하고, 골프장 내 설치된 거울을 광고 디스플레이로 활용한 새로운 개념의 광고 매체입니다.


회원들은 골프 라운딩을 전후해 거울에 비치는 영상에서 시간, 날씨 등 기상정보는 물론 ▲ 스윙매뉴얼, one-point 레슨 ▲ 골프뉴스, 베스트샷 ▲ 썬크림, 선글라스 착용법, 골프장 에티켓 ▲ 라운딩 전후 몸풀기 및 피로회복 등 골프 관련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골프장 역시 미러미디어를 통해 이용객들에게 공지사항을 전하거나 홀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를 빠르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미러미디어가 설치된 골프장은 고객 만족도가 예전보다 훨씬 높아지는 등 입소문이 나면서 미설치 골프장으로부터의 문의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연내 제주도를 포함해 전국 200곳 골프장에 미러미디어 구축을 완료할 계획입니다.


골프장 뿐만 아니라 거울이 사용되는 모든 곳에, 생활 속 디자인과 조화롭게 융화되며 다양한 공간에 설치가 가능한 미러미디어의 특성을 최대한 살려 향후 대형 쇼핑몰 또는 대중교통 등으로 구축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LG유플러스 신성장사업담당 박치헌 상무는 "골프 이용객은 다양한 골프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고 골프장측은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면서 "이용객과 골프장 운영진, 나아가 광고주까지 모두 만족시키면서 전국을 커버하는 디지털 정보 및 광고 플랫폼으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