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월 둘째 주 IPTV 다시보기 TOP 10 최강자는?



7월 둘째 주 IPTV 다시보기 TOP 10 순위를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지난 주에는 과연 어떤 프로그램들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을까요?


날씨가 무더워짐에 따라 시원한 웃음을 찾아 나선 예능 프로그램들과, 여전히 멜로 장르가 대세인 드라마까지,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TOP 10 순위를 장식했습니다. 특히 기존 프로그램들의 변함없는 고공행진과 새롭게 등장한 프로그램의 놀랄만한 약진이 고루 분포한 점이 눈에 띕니다.


그럼 빅재미로 꽉 채운 TOP10의 주인공들을 만나볼까요?



1. MBC <무한도전>


(사진출처: MBC 캡처)


* 내용: <무한도전> 가요제가 2년만에 돌아왔습니다. 매번 '가요계를 위협하는 가요제'라는 평을 들을 정도로 수준 높은 음악과 실력파 뮤지션들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번 가요제의 주인공들은 복면 속에 정체를 감춘 채로 등장합니다. 역대 가요제를 빛낸 뮤지션 3인방 윤종신, 유희열, 이적이 자문위원으로 등장한 가운데, 복면을 쓴 출연자들의 무대가 펼쳐집니다.


* 관전포인트: '육각수의 재기 무대가 아니냐'는 평을 받은 '탈춤추다 탈골됐네'의 정체는?

* 한 줄 평: 역대 <무한도전> 가요제로 일약 스타가 된 정재형, 10센치, 장미여관의 뒤를 이을 2015 가요제의 복병이 기대됩니다.


2. MBC <복면가왕>


(사진출처: MBC 캡처)


* 내용: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보컬의 신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그에게 4명의 준결승전 진출자들이 도전장을 내밉니다. 심장을 파고드는 슬픈 음색의 그녀, 심금을 울리는 보이스의 '소녀감성 우체통' VS 원조 명품 발라더 가수 이기찬을 꺾고 올라온 부드러운 매력의 그 '오~ 필승 코리아', 깊고 맑은 영혼의 울림, 헤어 나올 수 없는 중독 보이스의 '장래희망 칼퇴근', 마음 속 깊이 울리는 허스키 보이스의 여성 파워 보컬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 그들은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연승 행진을 저지할 수 있을까요?


* 관전포인트: 꺾일 기미가 보이지 않는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무서운 질주

* 한 줄 평: 풍부한 감수성이 두드러지는 '소녀 감성 우체통'의 정체를 확인한 순간, '아, 역시!' 감탄사가 터져나옵니다.


3. JTBC <사랑하는 은동아>


(사진출처: JTBC 캡처)


* 내용: 다친 정은(김사랑)을 보고 은호(주진모)는 이성을 잃어버리고, 라일 때문에 그런 은호를 뒤로한 채 집으로 돌아온 정은에게 재호 모는 뺨을 때리며 내쫓습니다. 서감독(남경읍)은 기자회견을 자청해 자서전이 모두 거짓말이라며 정은을 압박하고, 서령(김유리)은 마지막 악으로 DM엔터테인먼트를 흔들어 은호를 붙잡으려 합니다. 한편, 집을 나와 울면서 방황하는 정은을 찾아낸 은호, 그들은 은호의 집에서 잠시 행복한 시간을 갖게 되는데…


* 관전포인트: 본격적으로 시작된 은호와 은동의 설레는 연애

* 한 줄 평: 아름다운 영상미와 미남미녀 주인공들의 시너지 효과로 눈이 행복해집니다.


4. tvN <오 나의 귀신님>


(사진출처: tvN 캡처)


* 내용: 소심한 성격의 봉선(박보영)이 음탕한 처녀귀신 순애(김슬기)에게 빙의되어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이자, 썬레스토랑 식구들은 경악합니다. 한편, 요리 대결 프로그램에 나간 선우(조정석)는 첫 요리 주제부터 위기에 빠지는데…


* 관전포인트: 소심과 음탕을 넘나드는 박보영의 다이나믹한 변신

* 한 줄 평: 허셰프에 빙의된 조정석과 귀신에 빙의된 박보영의 유쾌한 연기 매치!


5.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 출처: KBS2 캡처)


* 내용: 계속되는 삼둥이의 시골 체험에서는 만드는 것 보다 먹는 게 더 많은 김 만들기 체험과 갯벌 조개 캐기 체험이 펼쳐지고, 부산으로 여행을 떠난 쌍둥이네는 앞이 컴컴한 비오는 부산 바다에 당황합니다. 감자를 캐러간 지온이네는 열심히 호미질을 해 자연과 함께 수확의 기쁨을 누립니다. 한편, 미우&다케루 남매와 재회한 사랑이는 자연 속 캠핑장에서 처음으로 언니, 동생과 함께 슈퍼로 심부름을 나서게 됩니다.


* 관전포인트: 빅뱅의 음악에 맞춘 DJ추의 판타스틱 댄스 타임

* 한 줄 평: 귀엽고 사랑스러운 DJ추, 정말 '판타스틱 베이비'가 따로 없네요.



  



6. SBS <너를 사랑한 시간>


(사진출처: SBS 캡처)


* 내용: 하나(하지원)는 자전거를 타면서 원(이진욱)이와 보낸 아침을 떠올리다 넘어져 팔을 다치고, 자신에게 상처를 준 인턴 성재(엘)를 정규직에 추천하고 돌아섭니다. 하나네 가족은 하나와 원이를 이어주기 위해 뜬금없는 온천 여행을 가겠다고 나서고, 한편, 박력 있게 피아노를 연주하는 차서후(윤균상)의 장면 위로 그가 귀국 연주회를 위해 4년 만에 한국을 찾는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 관전포인트: 강력한 라이벌의 등장! 하나를 향한 원이의 오랜 사랑은 이뤄질 수 있을까요?

* 한 줄 평: 세월이 흘러도 여전한 하지원의 자체발광 미모가 놀랍습니다.


7.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사진출처 : MBC 캡처)


* 내용: 10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백주부의 고급진 레시피에서는 브런치 요리의 향연이 펼쳐지고, 그의 자리를 위협하는 신흥 강자 마술사 이은결은 상상초월 무시무시한 호러 마술을 준비해 돌아옵니다. 콘텐츠의 왕 김구라는 역사 콘텐츠 2탄, 세계사 편을 방송하고, EXID 솔지는 '마리텔 노래방'을 오픈해 애창곡과 금지곡까지 다양한 노래를 정복해 가는데… 과연 백주부는 또 한 번 1위 자리를 사수할 수 있을까요?


* 관전포인트: 백주부의 독주를 저지할 최강의 라이벌 입담 마술사 이은결의 활약! 

* 한 줄 평: 매 주 화제가 되는 백주부의 고급진 레시피, 이번 주에는 무엇을 따라해볼까요?


8. MBC <여자를 울려>


(사진출처: MBC 캡처)


* 내용: 은수(하희라)는 진우(송창의)와 덕인(김정은)을 갈라놓기 위해 덕인에게 단서를 던지지만, 덕인은 쉽게 넘어가지 않습니다. 되려 은수의 의도를 간파하며 은수를 당황하게 만드는데요. 하지만 결국 덕인은 의구심을 갖게 되고, 진우는 학교를 그만둔 이유를 캐묻는 덕인에게 어떻게 대답을 해야 할지 난감하기만 합니다.


* 관전포인트: 꿋꿋한 덕인과 악녀 은수의 아슬아슬한 대립

* 한 줄 평: 덕인의 고난은 현재진행형, 언제쯤 행복해질까요?


9. tvN <더 지니어스>


(사진출처: tvN 캡처)


* 내용: 탐색전 종료! 메인 매치로 진입한 12명의 플레이어들이 오싹한 '호러레이스'를 펼칩니다. 12칸의 트랙에서 펼쳐지는 생존자들의 치열한 두뇌 싸움! 2회전의 최종 승자는 누구일까요?


* 관전포인트: 전직 지니어스 홍진호와 장동민의 불꽃 튀는 신경전

* 한 줄 평: 뇌섹남 열풍은 계속된다! 최강 브레인의 탄생이 기대됩니다.


10. SBS <아빠를 부탁해>


(사진출처: SBS 캡처)


* 내용: 네 부녀가 함께 떠난 제주도 여행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이경규 아빠와 예림이는 쇠소깍에서 투명카약을 즐기고, 강석우 아빠와 다은이는 제주도 이색 체험 씨워킹에 도전합니다. 한편 조민기 아빠와 윤경이의 짜릿한 버키카 레이스가 펼쳐지고, 조재현 아빠와 혜정이는 30년 전 아빠와 엄마의 신혼여행 사진을 재현하러 나섭니다.


* 관전포인트: 이제는 함께하는 시간이 제법 익숙한 네 부녀의 모습

* 아빠들의 모습은 제각각이지만, 딸을 향한 마음 만큼은 매 한가지네요.



지금까지 7월 둘째 주 유플러스 tvG 시청률 TOP 10 순위를 전해드렸습니다.


부동의 1위, IPTV의 최강자 <무한도전>의 인기는 여전히 식을 줄 모르는데요. 최고의 인기 시리즈인 가요제가 돌아왔으니 계속해서 시청률 고공행진이 예상됩니다. 그 외에도 방송 첫 주부터 4위로 껑충 뛰어오른 된 tvN <오 나의 여신님>과 매 시즌 마다 화제 만발의 프로그램 <더 지니어스>의 순위권 진입이 눈에 띕니다.


태풍과 폭염으로 인해 야외 활동이 쉽지 않습니다. 모쪼록 피해 없으시길 바라며, 무료함이 느껴질 때는 유플러스의 IPTV인 tvG와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무엇을 볼까' 고민될 때는 다시보기 TOP 10 순위를 살펴보세요. 시청자들에게 인증 받은 빅재미로 가득합니다.


다음 편에서는 더욱 유용한 내용으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