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오는 8월 31일까지 고객이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투표를 통해 가장 선호하는 혜택을 선정하는 온라인 이벤트 'WOW! 유플 로밍 스타 오디션'을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 오디션 시스템을 차용해 대국민 온라인 투표 형식으로 진행되며, 유명 웹툰 작가인 이현민 씨가 웹툰 캐릭터를 통해 후보들의 공약(로밍 서비스)을 소개하는 방식입니다.
LG유플러스가 이번에 새롭게 발표한 로밍 서비스는 ▲2인 이상이 함께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면 할인해주는 '투게더 할인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 ▲부킹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숙박 예약시 1박당 1일 무제한 로밍 이용권, 국내 숙박 예약시 일일 1만원 휴대폰 요금 할인(최대 10만원) ▲해외에서 휴대폰 분실 시 부당하게 사용된 30만원 이상 요금을 면제해주는 로밍 폭탄 보험입니다.
투게더 할인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는 1명의 동행자와 함께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1일 11,000원 VAT 포함)에 가입하면 각각 일 9,350원 (VAT 포함), 2명 이상일 경우 구성원 모두 일 8,800원 (VAT포함)에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 최초로 휴대전화 분실 시 이상 과다 사용으로부터 보호하는 '로밍 폭탄 보험'과 통신 업계에서 유일하게 LG유플러스 전용 부킹닷컴(Booking.com) 이용 시 국내외 요금을 할인해주는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여름 휴가 성수기에 맞춰 신규 로밍 서비스를 잇달아 선보인 바 있습니다.
3개의 후보에 대해 고객이 직접 투표하고, 투표 결과에 따라 60형 UHD TV부터 LG 포터블 스피커까지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가자가 부킹닷컴 제휴 서비스까지 이용할 경우, 추첨을 통해 국내 특급 호텔인 매리어트 1박 숙박권을 20명에게 추가로 주는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9월 5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포털 검색창에 '유플러스로밍스타'를 입력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 김준형 상무는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보험, 호텔, 요금 할인 등의 신규 로밍 서비스를 한 곳에 모아 안내하고 고객에 덤을 경품까지 주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