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세계 최대 온라인 숙박 예약업체 '부킹닷컴(www.booking.com)'과 독점 제휴를 맺고 국내외 여행 시 통신 요금 할인 등의 다양한 고객혜택을 제공합니다.


부킹닷컴은 세계 최대의 온라인 여행사인 '프라이스라인그룹'의 주력 계열사로, 전세계 211개국 숙박시설 67만개를 관리 중이며, 현재 전세계 1억건 이상의 예약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온라인 숙박 예약 사이트입니다.


이번 부킹닷컴과의 제휴할인의 가장 큰 특징은 해외 여행 뿐만 아니라 국내 여행에도 모두 적용된다는 데 있습니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부킹닷컴 전용 코너에서 해외 숙박 업체를 이용하면 1박당 무제한 데이터 로밍 1일 무료 이용권(1일 1만원)을 제공합니다. 같은 방법으로 국내 숙박 업체를 이용히 1박당 1만원의 통신 요금(한도 1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출시된 통신사의 숙박 제휴 서비스는 해외 여행에 국한되거나 최대 제공 헤택이 데이터 로밍 3일 이용권을 제공하는 수준에 그친 것에 반해 이번 부킹닷컴 제휴로 인한 해외 데이터 로밍은 한도 없이 숙박일수만큼 데이터 로밍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입니다.


특히 국내 여행에서도 통신 요금 최대 10만원까지 지원하는 최초, 최대 규모의 파격적인 혜택입니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개설된 부킹닷컴 전용 코너에서 예약 후 호텔, 펜션, 리조트 등 부킹닷컴에 등록된 전세계의 모든 숙소에서 숙박 시 1박당 맞춤 혜택이 제공됩니다. 통신 요금 감면 혜택을 받으려면 예약 후 60일 이내에 1박당 10만원 이상의 숙박 업체에서 숙박해야 하며, 통신 요금 감면 서비스는 2016년 6월까지 운영될 예정입니다.


"이번 부킹닷컴과의 전략적 제휴의 의미는 해외는 물론 국내 여행 중 통신 요금 절감을 최초로 제공하게 됐다는 데 있다"고 LG유플러스 박상훈 마케팅 부문장은 말하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적인 제휴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홈페이지에서 7월 6일부터 9월 30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부킹닷컴 제휴 이벤트 바로 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