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9일, LG유플러스는 국내 최대 주파수 대역폭인 80MHz를 기반으로 하는 LTE 브랜드인 ‘LTE8’을 발표했었습니다.




이때 TV 광고 모델은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었고 “8llow 8llow 8llow Me~”라는 유행어를 만들어 냈는데요. LTE8은 경쟁사 대비 더 많은 주파수를 이용해 속도, 커버리지, 안정성이 우수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한 브랜드였습니다.


이후 LG유플러스는,


1. 최대 300Mbps의 다운로드 속도, 타사 대비 두 배 빠른 업로드 속도를 제공하는 3 Band LTE-A 출시

2. 와이파이까지 결합하여 최대 1.17Gbps의 속도를 내는 ‘기가 멀티패스’의 발표

3. 월 7천원(부가세 별도)으로 최대 2만 편의 영화와 드라마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유플릭스 무비’ 출시

4. 음성통화와 문자 메시지는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비디오 전용 데이터까지 함께 제공하는 ‘New 음성무한 Video 데이터’요금제 출시


등의 행보를 보이며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전부일까? 더 빠른 속도, 더 좋은 요금제와 서비스로 경쟁을 하는 것은, 고객이 아닌 회사를 위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을 원점에서 다시 시작하여 ‘내’가 중심이 되는 (Me-Centric) LTE, ‘LTE, 새로운 날 만나다’라는 슬로건으로 ‘LTE ME’ 브랜드를 론칭합니다.


LTE, 새로운 날 만나다


이미 TV를 통해 보신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LG유플러스의 새로운 브랜드인 ‘LTE ME’ TV 광고 모델에는 가수 ‘보아(BoA)’씨가 발탁됐습니다.


요즘 예능 프로그램인 <삼시세끼>에 출현하고 신곡도 발표하면서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LG유플러스의 ‘LTE ME’ 광고까지 촬영했습니다.


먼저 광고 영상부터 보실까요?





기존 광고와 달리 새로운 네트워크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이 영상에서는 많은 것을 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광고에서 다뤘던 LTE의 핵심 기술, 속도, 커버리지 이런 개별적인 요소들이 무엇을 위해 존재해야 하는지를 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이런 기술들이 모두 ‘날’ 위해 존재하는 것이고, 내가 중심이 되는 LTE, LTE ME에서 새로운 ‘날’ 만나실 수 있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LTE ME를 통해 새로운 서비스가 찾아갈 예정인데요. 여기에는 언제 어디서나 날 위한 최적의 ‘네트워크 품질’, 비디오 LTE를 넘어 날 위한 ‘비디오 라이프’ 마지막으로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혜택’이 포함됩니다.


아울러 LTE ME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총 4주간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날’ 위한 1년치 특급 혜택을 받아보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합니다. 룰렛을 돌리면 (START 버튼 클릭) 3개 블록에서 단어가 돌아가고 이번 주의 미션으로 주어진 문장과 일치하면 응모가 됩니다.


VIPS 100만원 식사권, CGV 영화권 100매, LG 미니빔과 U+ tvLINK, 스타벅스 100만원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으니 빨리 도전해 보세요~



이제는 내가 중심이 되는 LTE, LTE ME로 새로운 ‘날’ 만나보세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이 고객님을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olleh로 옮긴 유더하기Fan 2015.06.28 14: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유더하기팬입니다..나를위한 LTE..의도와 구호는 참좋습니다..
    하지만 정작 진정으로 나를 위한LTE로 서비스가 준비가 되었는지 참 의문이라 생각합니다..사실저는 유플lte처음나올때부터 쭈욱 유플써오다 이번달 중순 올레로 이미 번호이동으로 옮겼습니다.제가 왜 유플을 사랑함에도 불구하고 왜 다른통신사로 선택을 했을까요..?! 그건 다름아닌 가까이에 있는 고객의 가치를 놓친점과 LTE ME는 이미 늦었다 생각합니다.skt도 물론 하는수없이 lte가 몇밴드이든 신경쓰지말고 품질에 자신있다하여 밴드lte로 바꼈듯이 유플도 LTE ME로 한점은 충분히 고객들이 각각 나들의 가치를 상승시키킬수있는 의미가 좀더 내포되어 밴드lte보다는 유플의 lte me가 더 와닿지만 현재로써는 구호에 지나지 않아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제가 그렇게 사랑하는 유플을 떠날수밖에 없는이유 적어봅니다

    1. 단말기부재문제와 등록문제
    - 6대서비스호환되는 국내 타사단말(갤노트4부터 이후폰포함)의 경우 타통신사대비 등록절차(기기등록,확정기변)가 너무 복잡합니다.저경우도 올레갤6로 유플에 확정기변하는데만 한달걸렸습니다.ㅠ하지만 확정등록은 했지만 이런유플의 태도에 실망과 염증을 가져일으켰습니다.

    - 직구폰,해외폰,자급제폰들도 volte가 지원되고 6대서비스가 가능해진 폰들이 많아졌음에도 유플로 등록하여 쓰기에는 타사단말보다 더 등록절차가 복잡하고 사용하기 더 어렵습니다..이제는 volte시대! 시대인만큼 6대서비스를 지원하는 직구폰 해외폰 자급제폰도 많아졌으니 volte 6대서비스이동을 지원하면서 lte 주파수만 맞는다면 타사단말과 유플단말과 동등한수준으로 유플에 기기등록과 volte등록(지음)을 모두 할수있게 하여 아이폰이외의 폰도 직구폰,해외폰,자급폰도 유플로 쉽게 사용할수있도록 정책적으로 제대로 마련하고 조속히 고객들에게 홍보도 해야겠습니다..이것이 가장시급한 첫번째 lte me입니다.

    2.데이터활용부재와 멤버쉽활용부재
    - 데이터의 경우도 유플에서는 선물하기,이월,리필모두 안됩니다. 밀고당기기(일명 밀당)은 경쟁사 올레특허라 할수없는거 그렇다치지만 sk의 선물하기,리필하기 kt의 이월을 밴처마킹하여 빠른개선을하여 진정한 lte me로 거듭나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올레의경우 마이타임플랜, sk의경우도 데이터옵션을 출시했지만 유플은 아직 100%lte 팩으로는 유플컨텐츠만 되는 옵션만 있어 타사대비 데이터옵션도 부실한 편으로 100% lte팩을 모든데이터 사용으로 확대하거나 이에 상응하는 옵션을 출시해야 할겁니다.

    - 멤버쉽의경우도 올레와같이 기기구입시 유플멤버십포인트로 사용할수 있게하는등 멤버쉽 활용을 개선할수 있도록 해야 할겁니다

    3.wifi확보
    올레나 sk같이 와이브로가없어 이동수단내에서 wifi제공하기 어렵다는점은 충분히 이해합니다만 이러한 유플현실에서는 가격 몇푼 싸게 내놓는거보다 타사보다 데이터를 많이주는것이 (예.예전에 lte초기시기 lte데이터 2배 전요금제 확대)저가요금제 사용자들에게 좋더 생각하지만 최대로 wifi도 힘써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이러한 기본적인 고객편의성과 가치를 제공은 해줘야 올레든 sk든 따라잡을거 아닙니까??!!언제까지 꼴등으로만 만족하십니까??!!

    Lte잘터지는거? 물론잘알고 있습니다..lte하면 유플맞죠..하지만 고객들은 그것만보고 선택하지 않습니다.

    왜 sk kt는 유플같이 lte덜터지는데도 유플보다 많은고객들이 sk나 kt로 많이 선택할까요??(특히 sk가 lte는 잘안터짐) 그 해답은 이미 제가 작성하였습니다..저도 데이터 활용및 위와같은 사례로 약 4년동안써온 유플에서 올레로 넘어갔다는점입니다..장기고객이나 놓치고..솔직히 팬이지만 심하게말씀드리면 한심하다는 점입니다..
    물론 차후 다시 새로운인연으로 새로운마음으로 유플 lte로 고민없이 다시선택할수있도록 이러한것들을 시급히 개선하셔야 진정한 LTE ME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BlogIcon Uplus 공식 블로그 2015.07.06 12: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유더하기Fan님
      유플러스 공식블로그입니다.

      장문의 글 잘 보았습니다.
      한줄 한줄에서 유플러스에 대한 애정이 넘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말씀하신 대로 유플러스는 개선해야할 것들이 많습니다. 지적해주신 부분들만 고치면 국내 1등을 넘어 세계 1등이 될 수도 있다는 것으로 받아 들이겠습니다.

      비록 지금은 유플러스 고객이 아니시지만, 언젠가 다시 유플러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김영수 2015.07.24 19: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LG 유플러스 광고에 크게 투자할 돈이 있으면 우선 전동차 안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것은 과연 언제쯤 될까요. 진짜 제가 LG 유플러스 이용자는 아니지만 SK와 KT 이용자들은 전동차안에서 와이파이로 자유롭게 통신을 하고 있지만 LG 유플러스 이용자들은 LTE나 4G처럼 데이터 통신망을 이용하는것을 봤습니다,
    현재 LG 유플러스 와이브로망이 없어서 못하는거 알고 있지만 이걸 언제까지 그냥 있을건가요. 그리고 제가 어제 전동차 이용하면서 사람들에게 LG 유플러스만 전동차내에서 와이파이 이용을 못하는것에 대해서 얘기를 하니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거의다 문제가 있다고 할 정도입니다,
    심지어 LG 유플러스를 이용하시는 아주머니 한분도 전동차안에서 왜 와이파이가 되지 않는지를 알았다고 하셨구요. 진짜 위의 사진의 보아처럼 연예인들의 광고모델로 수십억. 수백억을 쓸돈이 있으면 그 전에 LG 유플러스도 하루빨리 전동차 안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하도록 하는것 부터 먼저하세요.
    진짜 비용문제 내세워서 양해라고 하는데요. 비용문제이기전에 연예인들에게 광고모델료로 수십억. 수백억 줄돈이 있으면 먼저 LG 유플러스 이용자들의 불만인 전동차 안에서 와이파이 이용할 수 있게 하는게 먼저입니다,
    그리고 제 아버지도 저에게 LG 유플러스 권유하시는데요. 저는 LG 유플러스 전동차 안에서 와이파이 수신기 설치이전에는 이용하지 않고 싶네요. 진정으로 소비자를 생각하는 LG 유플러스도 전동차안에서 와이파이 부터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노력 부터 하세요. 비용문제는 모두 핑계에 불과하고 연예인 광고모델에게 수십억. 수백원 줄돈은 있고 전동차안에 와이파이 할 돈은 없나요.
    진짜 전동차를 이용하던 당시 사람들에게도 위의 말씀을 드려보니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 LG 유플러스가 잘못한것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