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해외 여행시 동행인과 함께 로밍 서비스를 신청하면 각각 요금을 할인해 주는 '투게더 할인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국내 최초로 선보였습니다.


이번 요금제는 2인이 같이 무제한 데이터 로밍에 가입하면 기존 1일 1만원에서 신청인 2명 모두 1,500원씩 할인되며, 3인 이상이 신청하면 각각 2,000원씩 할인된 금액으로 전세계 130개 국에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해외여행 고객 2명의 경우 기존에는 각각 1만원을 내야 했는데, 이번 로밍 요금제 가입을 통해 8,500원씩만 내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3명은 각각 최대 2,000원이 할인된 8,000원의 비용만 내면 됩니다.


가입방법은 LG유플러스 공항 로밍센터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가입 전 동행임을 확인하기 위해 비행기 티켓을 제시하면 됩니다.


이번 요금제는 가족이나 친구, 지인들과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 성수기에 동행 고객 모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공동구매 방식으로, 우선 3개월 프로모션으로 한시 운영됩니다.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 김준형 상무는 "이번 로밍 할인요금제는 일행이 함께 가입만하면 모두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어 LG유플러스 고객은 여행 필수품인 로밍 요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