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해외에서 휴가를 보내고자 준비 중인 사람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여행은 사람을 늘 설레게 하고 특히 해외 여행은 생각만 해도 늘 가슴이 두근거릴 정도입니다.
그러나 해외 여행은 그만큼 준비도 철저히 해야 하는데요. 항공편이나 현지 숙박 업체 예약하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죠. 더구나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통역이나 길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SNS에 여행 소식을 올리는 일도 많아져 로밍도 필수인데요.
이런 고민의 대부분을 한 방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 바로 LG유플러스의 우와한 로밍을 이용하면 된다는 사실~
숙박 업체 예약은 물론 해외 로밍이나 보험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최근 LG유플러스에서 출시했는데요.
이를 알리기 위해 아이돌 그룹 비투비와 <후아유 2015>,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대세남으로 떠오르고 있는 육성재가 출연한 <유플러스 우와한 로밍의 세계> 온라인 광고도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LG유플러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3가지의 로밍 서비스는 과연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부킹닷컴을 이용하면 데이터 로밍과 휴대폰 요금 할인
세계 최대 온라인 숙박 예약 사이트인 ‘부킹닷컴(booking.com)’과 LG유플러스가 단독으로 제휴를 맺고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내 부킹닷컴 메뉴 이용)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고객이 부킹닷컴에서 해외 숙박 업체 예약 시 1박 당 무제한 데이터 로밍 이용권을 1일씩 받거나 국내 숙박 업체에 예약할 때는 최대 10만원 한도로 1박 당 1만원의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킹닷컴에서 무제한 데이터 로밍과 통신 요금을 할인 받으려면 반드시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내에 있는 부킹닷컴 코너를 통해 접속해야 합니다. 그리고 혜택을 받으려면 1박에 결제금액 기준으로 10만원(원화 기준) 이상이 되어야 한다는 사실!!
그리고 예약 후 반드시 60일 이내에 체크아웃까지 완료해야 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예를 들어 해외에서 3박에 28만원의 숙박 업체에 결제를 했을 때는 1박당 10만원이 넘지 않으므로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는 국내 숙박 결제에서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부킹닷컴에서 해외 숙박 예약 후 결제 시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 무료)
해외 숙박 업체에서 1박에 10만원 이상의 숙박 요금을 결제하면 1박당 1일씩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기간은 제한이 없습니다. 1일이든 100일이든 1박당 10만원의 조건만 맞는다면 기간 제한 없이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부킹닷컴에서 국내 숙박 예약 후 결제 시 통신요금 할인)
국내 숙박은 1박당 핸드폰 요금을 1만원씩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국내 숙박은 최대 10만원(10일)까지만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함께 하면 더 저렴해지는 투게더 할인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
(동반자 수에 따라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투게더 할인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는 일일 1만원(VAT 별도)인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친구나 가족과 함께 가입하면 인원 수에 따라 할인 받을 수 있는 실속형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입니다.
가입 방법은 공항 내 LG유플러스 로밍센터에서 동반자와 함께 비행기 티켓을 제시하면 되는데요. 본인 포함 2인이 함께 가입하면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15% 할인 받아 각각 일 8,500원(VAT 별도)에, 본인 포함 3인 이상이라면 인원 수 제한 없이 모두 20% 할인 된 일 8,000원(VAT 별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 폰 분실 시 로밍 폭탄 요금 걱정 끝! 로밍 폭탄 보험
간혹 해외에서 사용하던 폰을 분실 후 본인이 사용하지 않은 로밍 요금 때문에 ‘폭탄’을 맞았다는 뉴스가 나오곤 합니다.
상당히 억울한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몇 십 만원은 기본이고 심한 경우 수 백 만원의 로밍 요금이 청구되기도 하는데요. 안타까운 것이지만 구제해줄 방법이 없던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유플러스 고객들은 앞으로 이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해외 부정 사용 음성 통화 요금에 대해서도 보험 처리가 가능!)
별도의 가입이나 보험료를 내지 않아도 사고 발생 후 24시간 내에만 신고하면 30만원 이상 사용 금액에 대해서는 보상을 해주는 ‘로밍 폭탄 보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해외에서 휴대폰을 분실하면 가장 먼저 할일! +82-2-3416-7010으로 전화해서 분실 신고하는 것입니다.
단 보상에서 데이터 사용과 메시지 사용 건, 외국에서 한국으로 발신 건, 외국에서 수신된 요금은 제외인데요. 만약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사용했다면 하루 1만원만 청구되므로 폭탄 맞을 일도 없겠죠?
이상으로 LG유플러스의 새로운 해외 로밍 서비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편리’, ‘실속’, ‘안심’ 이 세가지 키워드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세 가지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로밍 서비스도 유플러스~ 잊지 마세요~!!
그리고 현재 WOW! 유플로밍스타 오디션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3명의 후보에게 투표를 해주세요~ 1위 지지자를 선택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60인치 UHD TV,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최신 노트북 등의 경품을 드립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빨리 참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