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이 홈보이, U+ tv G 프로모션 진행


LG유플러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홈보이 경품 이벤트와 U+ tv G 인기 애니메이션 VOD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홈보이 경품 이벤트는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이의 생활패턴, 부모의 교육방식 등과 관련된 총 9개의 질문으로 구성된 테스트를 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나는 어떤 부모인가'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진단을 통해 나온 결과를 SNS를 통해 공유하는 고객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 베이커리 쿠폰 등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또한 홈보이를 사용해 아이가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유아홈스쿨'과 '어린이 동화' 서비스를 소개해 좋은 부모가 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유아홈스쿨'은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된 홈보이의 대표서비스로, 코코몽등 인기 캐릭터를 사용해 아이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누리과정과 연계 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여 집에서도 높은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동화'는 전래동화, 세계명작, 창작, 과학, 교과연계 등 2,000여 개의 한글과 영어 동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막, 그림뿐만 아니라 성우가 직접 동화책을 읽어줍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IPTV 가입자를 대상으로 <뽀롱뽀롱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 등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키즈 평생소장' 서비스를 5월 10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파워레인저>, <변신자동차 또봇>등 최신 인기 애니메이션 3천여 편을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어린이 애니 월정액 서비스'는 5월 한 달간 45% 할인된 월 5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합니다.


더불어 <겨울왕국>, <빅히어로> 등 디즈니 흥행 애니메이션 평생소장 서비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홍콩 디즈니랜드 가족 여행상품권과 <겨울왕국> 주제족 <Let it go>를 부른 이디나 멘젤의 내한공연 티켓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이달 18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U+ tv G 가입자라면 누구나 키즈/교육 카테고리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