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아이모리 5월 가족감동 행사



LG유플러스의 사진 전문 서비스 '아이모리'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진을 포토 댓글로 달아준 모든 고객에게 사진인화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된 이번 행사는 가족과의 소중했던 순간을 포토 댓글을 달며 되새겨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이벤트 참여는 아이모리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족과 즐거운 순간을 담은 사진과 함께 댓글을 달면 되고, 참여자 모두에게 일반인화 2천원권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31일까지 진행합니다.


또한, 아이모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야외활동의 필수 아이템인 액션카메라 고프로 히어로를 5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고프로 히어로 외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 2만원 이상 구매시 커피 교환권(200명), 5천원 이상 구매 시 음료교환권(1,000명)을 제공합니다.


아이모리 앱에서는 누구나 간단히 참여할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 내 30회 이상 체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 미러리스 카메라(55만원 상당)을 제공하고 5회 이상 체크한 고객에게는 사진인화/포토북에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쿠폰을, 10회 이상 참여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쿠폰을, 15회 이상은 5천원 쿠폰을, 25회 이상 고객에게는 포토북을 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포토북 할인쿠폰(9천원 상당)을 증정합니다. 이 이벤트 역시 이달 31일까지 진행합니다.


한편 LG유플러스의 아이모리는 특화된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저가격·고품질의 사진인화 서비스를 제공해 앱 출시 1년 만에 30만 이상의 유료 고객으로부터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인화지와 사진 사이즈, 쉽고 간편한 UI를 통해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런 편리함과 품질로 인해 아이모리 앱은 '앱 워드 코리아 2015' 생활서비스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습니다.


특히 아이모리만의 특화된 '원클릭UI' 기능을 통해 쉽고 빠르게 포토북 주문이 가능합니다. 고품질 하드커버와 특수인쇄로 타 업체 대비 월등한 품질을 제공하며, 가격 역시 9,900원으로 저렴해 사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효용을 극대화했습니다.


LG유플러스 클라우드응용사업팀 이지훈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아이모리의 고품질 사진인화를 통해 가족과의 행복했던 시간을 사진으로 추억하길 바란다"라며, "아이모리는 단순한 사진인화 서비스를 넘어 고객의 편의성 극대화 및 만족감 증대를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발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