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22일부터 LG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인 'LG G4'의 예약가입 이벤트와 함께 100명의 콘텐츠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콘텐츠 콘테스트'를 개최합니다.


4월 29일 정식 발매가 예정된 LG G4의 예약가입 신청은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및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22일(수)부터 28일(화)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합니다. 그리고 개통은 29일(수)부터 진행됩니다.


LG유플러스는 LG G4 예약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을 29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LG 휘센 에어컨(1명), Bose 블루투스 스피커(10명), LG포켓포토(30명), 문화상품권 5천원권(500명)을 제공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LG G4를 LG유플러스로 선택한 이유를 개인 SNS(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하면 됩니다.


특히 LG유플러스는 LG G4 출시를 많은 고객에게 색다르게 알리기 위해 100명의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콘텐츠 콘테스트'를 개최합니다.


참여방법은 LG유플러스와 G4의 만남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도록 고객이 가지고 있던 기존의 촬영사진, 일러스트, 웹툰, 동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포트폴리오를 27일(월) 17:00까지 이메일(Contest@directorscompany.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됩니다.


LG유플러스는 이렇게 선발된 100명에게 LG G4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응모한 포트폴리오에 맞게 체험 콘텐츠를 제출해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LG OLED UHD TV(1명), LG그램 노트북(1명), 디지털카메라(1명), 백화점 상품권(7명) 등을 제공합니다.


콘텐스트를 통해 선발된 상위 3개팀은 LG유플러스 온라인 광고 영상 제작시 참여 기회까지 제공할 계획입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모든 예약가입 고객 중 5월 6일가지 개통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소형 빔 프로젝터(myBeam)을 제공하고, 31일 내까지 별도의 프로모션 사이트에 신청하면 64GB 외장 메모리도 추가 증정합니다.


LG유플러스 장준영 e마케팅팀장은 "LG유플러스는 LG G4 예약가입을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예약가입을 통해 LG G4를 가장 빨리 만나면서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