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상반기 핫 이슈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판매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갤럭시S6와 S6 엣지는 4월 1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하고 4월 10일 정식 출시를 하게 되는데요.


이에 앞서 고객들이 미리 두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바로 오늘(23일)부터 체험을 할 수 있는데요. 유플러스는 26일까지 전국 300개 매장에 체험존을 열고 이후 정식 출시일 전까지 이동통신3사 중 가장 많은 480개까지 확장해 운영할 계획입니다.



오늘은 전국에서 가장 먼저 갤럭시S6 체험존을 연 ‘종로직영점’ 방문해봤습니다.



(종로직영점 위치)


오늘 방문한 종로직영점은 ‘종로3가역’ 1번 출구 근처에 있습니다.


(종로직영점 입구)


겉으로 봐서는 이곳이 갤럭시S6 체험존이 설치된 매장인지 잘 모르시겠죠? 그래서 체험존이 설치된 매장 입구에는 이런 배너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체험매장 배너)


길을 가다 유플러스 매장 앞에 이런 배너가 설치되어 있다면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를 직접 볼 수 있는 곳이라는 뜻이니 한 번 들어가서 구경해 보세요~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이 바로 체험존입니다.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인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가 보입니다.


(체험존)


체험존에는 실제 동작하는 제품과 디자인을 살펴볼 수 있는 목업 제품이 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S6 시리즈뿐만 아니라 최근에 출시한 갤럭시노트4 엣지와 갤럭시A5 등도 함께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갤럭시S6 엣지)


(갤럭시S6)


사진으로 보이는 것과 달리 실제로 보면 매우 감각적인 디자인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역시 글로 표현하는 것보다 직접 보는 것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유플러스 전국 480개 매장에 체험존을 설치하는 것이랍니다.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두 제품 중 어떤 것이 더 마음에 드시나요? 아무래도 양쪽 커브드 엣지 디자인을 잘 살린 갤럭시S6 엣지가 더 좋아보이네요.


(직접 체험해 보는 고객들)


체험존에는 벌써부터 화제의 제품인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를 직접 조작하는 고객님들도 계셨답니다. 취재 중에도 많은 분들께서 체험하셨는데요. 특히 여성분들은 카메라를 제일 마음에 들어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갤럭시S6와 S6 엣지는 광학식 손 떨림 방지 기능인 OIS가 기본 탑재되어 있는 1,600만 화소 카메라와 전면 500만 화소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기자들의 취재를 위해 모델이 와서 촬영을 도와줬는데요. 두 제품이 모델과 잘 어울리죠? 이번 갤럭시S6와 S6 엣지는 디자인부터 새로 했기 때문에 역대 갤럭시 시리즈 중 최고라는 소리를 많이 듣고 있답니다.


(이벤트 안내)


그리고 체험매장 오픈과 함께 3월 26일부터 4월 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유플러스 체험존에 방문하셔서 갤럭시S6 또는 갤럭시S6 엣지 인증 사진을 찍은 후 본인의 SNS(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에 올릴 때 ‘#유플갤6’ 해시태그를 붙여 올리시면 자동 응모가 됩니다.


이벤트 경품을 보면 놀라실텐데요.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 반지 1명, 갤럭시S6 3명, 갤럭시S6 엣지 3명, BOSE 블루투스 스피커 20명, 영화예매권 2매 200명,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1,000명에게 드립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전국 유플러스 체험존의 위치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링크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전국 체험존 위치 확인하기


이상으로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유플러스 체험존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