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삼성 갤럭시S6 국내 최다 체험 매장 연다



LG유플러스가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 매장을 23일부터 오픈하고 4월 1일부터 에약가입을 시작합니다.


LG유플러스는 서울과 수도권 뿐만 아니라 전국 모든 고객이 갤럭시S6와 S6 엣지를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도록 23일부터 테헤란로직영점과 종로직영점을 시작으로 국내 최다 300여 개 사전 전시 매장을 운영하고, 출시일인 4월 10일까지 480개 매장으로 추가해서 확대 운영할 방침입니다.


이에 따라 서울 테헤란로직영점, 센트럴시티직영점, 종로직영점, 부산 광복직영점, 광주 충장로직영점, 대구 범어직영점, 대전 시청직영점 등 전국에 위치한 LG유플러스 매장에서 미리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LG유플러스는 체험 매장을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 반지(1명), 갤럭시S6(3명), 갤럭시S6 엣지(3명), 블루투스 스피커(20명), 2인 영화예매권(200명), 커피교환권(1천명)을 제공하고 'U+ 매장에서 갤럭시S6 사진 찍으면 다이아몬드가 내 손 안에!' 이벤트를 3월 26일부터 4월 9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고객이 직접 LG유플러스 체험 매장을 방문해 인증 사진을 개인SNS(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에 해시태그 '#유플갤6'를 붙여 업로드하면 바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3월 23일 체험 행사를 시작으로 4월 1일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예약가입을 진행하고 출시 이후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서초직영점을 비롯한 전국 3곳의 매장을 'IoT@Home'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정해 쿼드코어 IPTV ' U+ tv G4K UHD', 홈보이' 등을 직접 사용해보고 체험할 수 있는 통신 융합 체험형 매장도 운영 중입니다.


최재영 LG유플러스 현장마케팅담당은 "전국 단위의 LG유플러스 매장을 기반으로 고객들이 삼성전자 갤럭시S6를 직접 만나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국내 통신사 최다 체험 매장을 제공하게 됐다"라며 "추후 최신 스마트폰을 LG유플러스 고객이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도록 체험 공간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공격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