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티몬에서 간편결제하고 5천원 즉시 할인 받자

티몬페이


LG유플러스는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를 쇼핑몰인 '티켓몬스터(이하 티몬)' '티몬페이'에 탑재하고 이를 기념하여 12일부터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티몬에서 '티몬페이'로 1만원 이상 첫 결제 시 5천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이며, '페이나우' 기존 가입자들도 '페이나우' 첫 할인 이벤트 외에 '티몬페이'를 통해 처음으로 결제를 하면 동일하게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페이나우'를 '티몬' 앱 내 '티몬페이'에 탑재하고, 티몬 가입자들이 상품 결제를 할 때 복잡한 인증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3초 안에 결제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 중입니다.


페이나우가 탑재된 티몬페이를 이용해 결제를 하고자 한다면, 티몬 앱에서 원하는 상품을 주문/결제 시 결제수단에서 '티몬페이'를 선택하고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됩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티몬페이'는 25일부터는 iOS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티몬페이 등록 시 '티몬페이' 뿐만 아니라 별도 추가 회원가입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페이나우를 이용할 수 있어, 10만 여개의 가맹점에서 3초 간편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페이나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페이나우' 간편결제 시스템을 가상으로 체험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 거피전문전 모바일 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18일까지 진행 중입니다.


한편 LT유플러스는 '페이나우'만의 특장점인 '패턴인증' 기능과 '3초 간편결제' 등을 위트 있게 담아낸 국민 조연배우 오달수 주인공의 광고를 기존 극장광고에 이어 13일부터는 케이블TV까지 확대해서 방영합니다.


이번에 케이블TV에 방영하는 광고에서는 티몬, CJ몰 등 소셜 커머스 및 인터넷 쇼핑을 포함해 국내 최다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는 페이나우의 가맹점 기반을 함께 소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