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모바일 IPTV 'U+HDTV'에서 매일 아침 최신 뉴스, 방송, SNS영상 등 화제의 비디오 콘텐츠를 알림을 통해 제공하는 '굿모닝 핫 비디오' 서비스를 출시합니다.


'굿모닝 핫 비디오' 서비스는 전날 또는 새벽에 있었던 뉴스와 드라마, 예능, 생활정보, 교양/교육 정보 프로그램의 방송 영상, SNS 상의 대박영상 등 화제의 비디오 콘텐츠를 큐레이션 해 푸시알림으로 제공하는 무료 비디오 서비스입니다.


화제성, 실시간성, 적절성 등의 엄격한 기준으로 큐레이션 된 콘텐츠를 스마트폰 푸시알림을 통해 받아볼 수 있으며 U+HD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비디오 소식을 무료로 접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매일 아침 출근길에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짧은 클립 영상을 보고 친구, 직장 동료들과 하루 종일 이야기 꽃을 피울 수 있는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한편, U+HDTV는 Full HD급 고화질 방송을 집에서 보는 것처럼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모바일TV 서비스로, 국내 최다 가입자를 보유해 모바일IPTV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굿모닝 핫 비디오'와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 도입으로 앞으로도 모바일IPTV 서비스 1위 자리를 더욱 굳건히 지킬 것으로 보입니다.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팀 문현일 팀장은 "온라인 및 SNS 상 화제 영상을 큐레이션해 인기를 끌었던 '대박영상' 서비스에 이어 '굿모닝 핫 비디오'는 유용한 동영상을 필요한 시간에 똑똑하게 알려주며 고객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다"라며, "소비자 사용패턴을 고려해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으로 '국내 최고 모바일IPTV'의 입지를 더욱 견고하게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