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TV의 슈퍼스타 tv G 우퍼, 곽진언 김필의 홈 콘서트 이벤트

슈퍼스타K 곽진언과 김필의 하모니 뮤비 보고 이벤트 참여하세요






국내 오디션 프로그램의 대표 주자인 ‘슈퍼스타K’의 시즌6 우승자인 곽진언과 준우승자 김필이 이 노래를 위해 뭉쳤다!


90년 대 남성 2인조 듀오인 ‘듀스’가 부른 댄싱곡 <우리는>이라는 곡을 포크 락으로 리메이크한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추억과 감성을 모두 갖고 있는 곽진언과 김필의 <우리는>이라는 노래의 감동을 먼저 느껴보세요.


그리고 유플러스에서 마련한 이벤트도 참여해 보세요~


이벤트 1


<우리는> 리메이크 공식 뮤직비디오를 감상하시고 다른 사람들도 볼 수 있게 널리 널리 퍼트려 주세요~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으로 뮤직비디오를 공유해주신 분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드립니다.



1등 1명에게는 집에서 편하게 영화를 보실 수 있도록 리클라이너 체어를, 2등 3명에게는 추억으로 디자인된 최신 LED TV인 LG전자 클래식 LED TV 32인치, 3등 400명에게는 집에서도 영화관 분위기를 낼 수 있게 콜라와 팝콘 패키지를 드립니다.



이벤트 2


U+ tv G 우퍼는 현재 보고 있는 방송의 종류에 따라 자동으로 변하는 6가지의 음향 모드를 제공합니다. 드라마를 볼 때는 ‘Voice’ 모드, 야구 경기를 볼 때는 ‘Sports’ 모드, 야간에는 ‘Night’ 모드 등 이렇게 사용자가 매번 바꿔줄 필요 없이 매우 편리한데요.



리모컨을 눌러 음향 모드를 바꿔서 들어보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음향 모드를 선택해 주세요. 추첨을 통해 200분에게 ‘크리스피크림 도넛’ 2개를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2015년 02. 04 ~ 2015년 03. 01

당첨자 발표 : 2015. 03. 09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