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밴드 LTE와 함께하는 설 이벤트

어느덧 설 연휴가 하루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명절을 맞이해 고향을 찾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흔히 하는 말 중에 '마음은 이미 고향에 있다'라는 말이 있는데요. 하지만 자가 운전자들에게는 이 길이 너무 멀게만 느껴지죠.


고속도로가 한 차선만 더 넓었더라도 지금보다 훨씬 더 빠르게 고향길로 갈텐데라는 생각, 운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해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LTE 역시 마찬가지 아닐까요? 주파수 대역폭이 넓으면 더 빠른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3밴드 LTE는 3개의 주파수로 최대 300Mbps의 다운로드 속도와 타사 대비 2배 빠른 업로드 속도를 내는데요.


고향 내려갈 때뿐만 아니라 돌아오는 길도 막힘 없이 빠른 속도로 올라올 수 있기 바랍니다. 유플러스의 3밴드 LTE처럼요.





3밴드 LTE로 다운로드 뿐만 아니라 업로드도 빠르게!


설 명절을 맞이하여, 설날 귀성길 내가 원하는 도로의 모습은 어떤 것인지 선택해 주시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


4개의 보기 중 원하는 도로의 모습을 선택해주시고 개인 정보만 입력하면 끝!


이벤트 참여는 하루 3회까지 가능하답니다. 아시죠? 응모를 많이 하면 할 수록 당첨 확률은 UP!! UP!!





추첨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드립니다.


1등 두 명에게는 국내 최고속도 3밴드 LTE 폰인 LG전자 'G플렉스2'를, 10명에게는 시속 300km로 달리는 KTX 상품권 10만원 권을 드립니다.




그리고 본 이벤트를 SNS를 통해 공유해 주시는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핫식스도 드리니 이벤트 널리널리 전파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특별한 혜택 한 가지!


3밴드 LTE를 지원하고 5.5인치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LG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인 'G플렉스2'를 U+ SHOP에서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드립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