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금융사 제휴를 통한 고객 혜택 강화



LG유플러스는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증권사 신규 제휴 및 카드사 혜택 확대 등 금융사와 제휴를 통한 신규 제휴카드를 출시합니다.


동부증권 계좌 개설시 최대 6만원 캐시백


LG유플러스와 동부증권은 LG유플러스 모바일 이용자를 대상으로 두 회사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를 신청하고 동부증권 증권계좌를 개설하면 기본 3만원을 익월 15일에 제공 받고, 해당 계좌에 10만원을 3개월간 유치하면 1만원씩 추가로 받아 최대 6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별도 통신요금 자동이체 같은 조건이 없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제휴카드와 결합하면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동부증권 주식계좌 신규 개설을 했을 때는 월 거래금액 1억원까지 주식 수수료를 990원만 내는 '동부990' 정액제를 이용할 수 있고, 주식계좌 개설은 동부증권 영업점뿐 아니라 MG새마을금고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와 우리카드 제휴카드 출시. 월 최대 2만 3천원 할인


LG유플러스는 카드사 제휴카드 역시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한 새로운 상품을 출시합니다. 신규로 출시하는 'LG유플러스 라이트플랜(LG U+ Light Plan) 신한카드 빅플러스' 제휴카드는 LG유플러스 상품 및 서비스를 결제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30~70만원까지는 1만원, 70만원 이상은 1만 5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라서 즐거운 우리카드'는 전월 실적 30만~70만원까지는 1만 1천원, 70만~100만원까지는 1만 7천원, 100만원 이상은 2만 3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100만원 이상 구간에도 혜택을 제공하여 현재 출시되어 있는 여타 제휴카드 중 가장 많은 혜택을 드리게 됩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더케이손해보험과 멤버십 제휴를 통해 자동차보험료 할인 혜택도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U+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하지만, 멤버십 포인트는 50%만 차감됩니다.


LG유플러스 최순종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고객 혜택을 위해 금융사 및 타 산업군의 업체들과 적극적으로 제휴를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