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뮤직벨링에서 눈처럼 쏟아지는 선물 받아가세요


LG유플러스에서 '뮤직벨링' 앱 리뷰 참여 및 벨소리, 필링(통화연결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뮤직벨링'은 최신 인기곡을 벨소리나 통화연결음으로 간편하게 바꿔줄 수 있는 앱으로, 구글 Play 스토어 또는 U+ 스토어에서 앱을 내려 받아 설치 후 2014년 최고의 음악과 새해 소망이 담긴 리뷰를 작성 후 인증샷을 이메일로 전송하면 이벤트 응모가 됩니다. 그리고 매주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음료교환권을 증정하고, 베스트 리뷰 당첨자 1명에게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드립니다.



또 '뮤직벨링'에서 벨소리와 필링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30명에 한 해 음료교환권을 증정합니다. 이와 별도로 이벤트 기간 내에 구매자 전체 중 300명을 추첨해, 1명에게는 블루투스 이어폰, 1명에게는 피자세트 교환권 그리고 298명에게는 도넛교환권을 드립니다.


LG유플러스의 '뮤직벨링'은 '벨링모아' 요금제를 통해 월 2천원(VAT별도)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개별적으로 구매했을 때보다 55% 할인된 가격으로 최신 음악 등을 필링과 벨소리 및 음원 콘텐츠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부재 중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매너콜' 서비스도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어 타사 대비 저렴하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LG유플러스 장준영 e마케팅팀장은 "활기찬 새해의 시작을 위해 고객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벨소리, 필링 서비스와 MP3를 한 번에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뮤직벨링 앱을 체험했으면 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