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Biz 전국대표번호 가입하면, 모바일 홈페이지가 무료!


LG유플러스는 소상공인을 위해 'U+ Biz 전국대표번호' 서비스 가입 시, 모바일 홈페이지를 무료 제작해주는 프로모션을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U+ Biz 전국대표번호는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544/1644/1661/1800'으로 시작되는 짧고 기억하기 쉬운 전화번호를 사용할 수 있어 홍보효과는 물론, 지역별 서로 다른 기업 및 지점의 전화번호를 하나의 번호로 통합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지원과 응대에도 효율적입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 가입하면 매장 또는 사업장을 홍보할 수 있는 소상공인용 모바일 홈페이지 팩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활용한 검색량이 많아지면서 모바일 홈페이지가 고객과 효율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주요 채널로 새롭게 부각되고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O2O(Online to Offline) 영업 등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는 주요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는 제작과 별개로 운영을 위한 별도 호스팅 비용이 추가로 발생되지만, U+ Biz 전국대표번호 사용 기간에는 월 3만 원의 호스팅 비용도 유플러스가 모두 부담해 사실상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프로모션 기간 내 가입을 하면 매장 홍보를 위한 통화 연결음 서비스인 '심플  ARS(월 1,500원)'도 무료로 제공합니다. 심플 ARS에서는 고객 홍보를 위한 멘트 등록과 수정을 무제한으로 할 수 있고 시간대나 요일별로 다른 멘트 설정도 가능합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300만 소상공인들의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제작 보급 및 모바일 통신 인프라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말 지역 소상공인 대상 로컬 플랫폼 기업인 '제로웹'과 업무 제휴를 맺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