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서와요 i♥U 페스티벌 시즌2’ 프로모션, 매장만 방문해도 미생 노트가!


LG유플러스에서는 12월 29일부터 1월 5일까지 어서 와요 i♥U 페스티벌 시즌2’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어서 와요 i♥U 페스티벌 시즌2 프로모션은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근 화제리에 종영된 인기 드라마 <미생>의 '캐릭터 노트'를 증정합니다.


또 아이폰6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비디오 LTE' 시대의 핵심 서비스로 자리잡은 영화 무제한 유플릭스 무비의 1개월 무료 이용권도 제공합니다. LTE8 무한대 89.9 요금제에 가입하면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역시 유플릭스 무비 1개월 무료 이용권을 드립니다.


이와 함께 무한대 요금제 가입자를 위해 LTE80 요금제 이상으로 가입할 경우 CGV 및 메가박스에서 영화 이용권을 매월 각 1장씩 업계 최다인 연간 24매의 영화 관람권을 제공합니다. LG유플러스는 최근 개편한 멤버십 VVIP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감동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입니다.


유플러스 김현성 마케팅전략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LG유플러스의 전국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면서 "내 손안의 극장인 유플릭스 무비를 통해서나 가족 또는 지인들과 함께 직접 영화관을 찾는 것도 뜻 깊은 연말연시를 보내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