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도 칸타빌레> 등 KBS 다시보기 무료 제공
LG유플러스가 아이폰6 출시를 기념하며 모바일 IPTV 서비스인 'U+HDTV' 콘텐츠 무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모바일 IPTV 서비스에서는 국내 최다 가입자를 보유한 U+HDTV가 월정액제 가입자에 한해 <슈퍼맨이 돌아왔다>, <개그콘서트>, <내일도 칸타빌레> 등 모든 KBS TV 다시 보기 콘텐츠를 11월 30일까지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 이벤트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에서 월정액 가입자라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UHD 화질로 제공하는 모바일 웹 드라마는 LG G3(G3 Cat.6 포함), 갤럭시 노트4 등 최신 10여 종의 단말기에서 시청 가능하고, 기타 모든 LTE 단말기에서는 풀HD 화질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기존에 제공하고 있었던 모바일 전용 UHD 웹 드라마인 <모모살롱>, <출중한 여자> 등 총 3편, 17개의 콘텐츠를 모든 LTE 스마트폰 가입자가 U+HDTV만 설치하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가입자 대상 이벤트
그리고 아이폰6 런칭과 관련한 이벤트로, 아이폰6 이용 고객이 비디오 LTE 서비스인 U+HDTV, 유플릭스 무비, 엠넷, U+Box 중 하나라도 다운받고 로그인만 해도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1명), 미니빔 프로젝터(5명), 초소형 빔 프로젝터(10명), 아이폰 정품 가죽 케이스(30명)을 드리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폰6로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아이폰6 전용 케이스(베루스 제품) 40% 할인권을 제공하고 무한대 89.9 요금제로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는 'U+쇼핑' 1만 원 상품권도 함께 증정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박준동 콘텐츠사업담당은 "아이폰6 출시를 기념하여 아이폰 이용 고객이 세계 최고 수준의 비디오 LTE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하고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아이폰 이용 고객뿐 아니라 유플러스 고객들이 초광대역 LTE-A에서 차별화된 비디오 LTE 서비스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